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계탑 오토는 주 6일제 입니까?

아이콘 맨발2세
댓글: 1 개
조회: 209
2026-06-22 10:10:10
안녕하세요.

지난번 아크메이지 250 자체 졸업 후 3계정 동시 육성중인 유저입니다.
천천히 하느라 이제 246까지 진입했고 이번달에는 250 마무리 할 계획입니다. 
체력도 딸리고 3계정이다 보니 하루에 1업도 힘드네요.

다른게 아니라 240부터 시계탑에서 지내고 있는데 어제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대략 6~10시?? 사이에 게임을 했는데 이 때 정말 쾌적했습니다. 매크로가 1도 없었어요.
다만 저처럼 다계정 키우는 유저 2~3그룹이 보였는데, 10시쯤 되니까 유저 2~3그룹은 없어지고
갑자기 매크로가 창궐하는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 매크로 6계정 정도 보였어요.

참 희안하죠? 분명 없었는데 유저 빠지자 매크로가 진입하는 광경이....
지난주에는 어쩐일로 매크로가 없지? 라고 생각했는데 어제 해보니 랩업하는 유저 누군가가????
랩업 끝나자마자 매크로를 돌리지 않나 라는 의심이 들더라구요. 평일엔 매크로가 득실하더니
주말에 매크로가 빠지는 그런 광경... 주 6일제 근무가 아닌가 싶습니다. 

Lv31 맨발2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