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에 바란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태권 캐릭.. 특히 권성의 상향이 필요합니다.

논스톱L군
조회: 824
2010-12-31 17:45:42

태권캐릭을 만든 그리비티의 의도는 분명 우리나라의 문화를 알리고자 함이 였을텐데요.

 

리뉴얼 이후 캐릭의 밸런스가 깨지면서 태권캐릭은 몰락의 길을 걷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소울링커가 보조캐릭으로서 인기가 있기 때문에.. 그나마 하겠지만요.

 

권성의 개성을 고르라고 하시면 '악마' 라는 스킬을 많이 말씀해주실텐데요.

 

악마 2만찍어도 옆에 보여주는 버프표시가 보일랑말랑해집니다. 3찍으면 다사라져버리구요. 뭘받았는지.. 시각적으로 알기가 어렵습니다.

고렙이 되면 될수록 버프 받는 갯수가 증가하는데 일일히 마우스로 대서 봐야하거나 아니면 이상상태 혹은 사냥하는 느낌으로 버프가 끝났는지 알아야 한다는 점도 패치해주셨으면합니다.

 

요즘은 권성을 하기보다 차라리 랭커를 노린다고합니다. 10명에 한정되어있지만 권성 키워서 몬스터잡나 랭커노리면서 잡나

 

별 차이가 없습니다.

 

실제로 제가 권성을 키우면서 쓴 스킬들은 다 태권시절꺼였고 현재도 스킬포인트가 20개이상 남아있습니다. 왜그런걸까요? 몹지정 맵지정.. 이건 한번하면 지울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라그에 몹이 얼마나 많고 맵은 얼마나 많은데 그중에 딱 3개씩만 고를 수 있을까요?

 

경험치 더주는 그런 스킬도 좋지만 우선 사냥하기 수월해야합니다.

 

그나마 악마를 하면 공속이 급상승되는 점을 다른 직업군에서 태클거는데 솔직히 버겁습니다. 무기를 안들어야 공속이 나오기 때문이지요. 책하나 들어도 10이나 떨어지다니요.

 

99를 찍어도 솔플하면서 몹에게 빌빌대는거보면 솔직히 힘듭니다.

 

여러모로 캐릭의 밸런스를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Lv2 논스톱L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