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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스킬 공성 적용시 예상

아이콘 로열드리
댓글: 30 개
조회: 3162
추천: 3
2013-03-06 09:40:49

GC_DARKCROW-검은 손톱 (DARK CROW) 습득조건 : 다크 일루젼 5

내용 : 적에게 고통스러운 상흔를 남긴다. 이 상흔는 5초간 지속되며, 근거리 물리공격에 더 큰 피해를 입게 된다.
[Level 1] : 데미지 100% / 상처의 피해량 1.3배 증가
[Level 2] : 데미지 200% / 상처의 피해량 1.6배 증가
[Level 3] : 데미지 300% / 상처의 피해량 1.9배 증가
[Level 4] : 데미지 400% / 상처의 피해량 2.2배 증가
[Level 5] : 데미지 500% / 상처의 피해량 2.5배 증가

 

-> 자체 뎀딜 스킬은 못되지만 이어지는 후속타에 훅 뻗게 될 스킬

    스킬후딜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서 직접 크임으로 마물하느냐 아니면 아군이 마물하느냐가 정해질듯

 

 

 


RA_UNLIMIT-언리밋 (UNLIMIT) 습득조건 : 피어 브리즈 5

내용 : 사냥과 궁술의 신 울르의 힘을 빌어 잠시동안 폭발적인 저격능력을 얻는다.
[Level 1] : 1분간 원거리 물리 공격력 1.5배 상승
[Level 2] : 1분간 원거리 물리 공격력 2.0배 상승
[Level 3] : 1분간 원거리 물리 공격력 2.5배 상승
[Level 4] : 1분간 원거리 물리 공격력 3.0배 상승
[Level 5] : 1분간 원거리 물리 공격력 3.5배 상승

 

-> 현재대비 실증뎀은 2.5~3배수준이 될듯한데 평타적용인지 스킬적용인지

    스킬적용이면 애스로 구멍뻥뻥쇼 나올듯, 워그도 워그춤 시절만큼 난리날듯

 

 

 


LG_KINGS_GRACE-왕의 가호 (KINGS GRACE) 습득조건 : 리플렉트 데미지 5

내용 : 왕의 가호로 시전자와 시전자 주변 아군을 거의 모든 상태이상과 데미지에서 보호하고 회복시킨다.
보호받는 동안 모든 컨트롤이 불가능하며, PVP 시 자신과 파티원만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치료 가능한 상태 : 독, 암흑, 동빙, 석화, 스턴, 수면, 출혈, 저주, 혼란, 환각, 침묵, 발화, 냉동, 빙결, 깊은 잠, 공포, 만드라고라 하울링
[Level 1] :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4%의 HP회복
[Level 2] :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5%의 HP회복
[Level 3] :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6%의 HP회복
[Level 4] :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7%의 HP회복
[Level 5] :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8%의 HP회복

 

-> 대충 보면 좋아보이기도 하는데 자세히보면 보호받는 동안 모든 컨트롤이 불가능

    최전방에서 이거 썼다간 살아있는 샌드백만듬 팀킬스킬, 뒤에서 보조용으론 나름 용이해보지만 라우다쓰겄소

 

 

 

 

 

RK_DRAGONBREATH_WATER ) 드래곤 브레스 - 수 (Dragon Breath WATER)
내용 : 드래곤에게 아이스 브레스를 내뿜게 한다. 용의 숨결에 피해를 입은 적들은 때때로 몸이 얼어 붙어 이동속도가 저하되는 경우가 있다.
용의 숨결의 위력은 용을 조종하는 자의 컨디션에 따라 좌우된다.

 

-> 정말 브레스 수속성 버전이라면 정신출타 인증이고

    정신출타인거 알고도 만든 스킬이라면 홀리스크롤 매출을 올리고 싶다는 강력한 의지표명

 

 

 

 

 


NC_MAGMA_ERUPTION-용암 분출 (MAGMA ERUPTION) 습득조건 : 불과 대지의 연구 1
계열 : 액티브
내용 : 강력한 힘으로 대지에 파동을 일으켜, 용암을 분출 시킨다.
지면을 내리칠 때 7X7셀에 데미지와 함께 상태이상 스턴. 분출된 용암지대는 5초간 지속하며, 3개 이상 만들 수 없다.

[Level 1] : 용암대지 : 1초 마다 1600의 고정 데미지, 발화확률 10%
[Level 2] : 용암대지 : 1초 마다 2000의 고정 데미지, 발화확률 20%
[Level 3] : 용암대지 : 1초 마다 2400의 고정 데미지, 발화확률 30%
[Level 4] : 용암대지 : 1초 마다 2800의 고정 데미지, 발화확률 40%
[Level 5] : 용암대지 : 1초 마다 3200의 고정 데미지, 발화확률 50%

 

-> 용암지대 자체는 크게 신경쓸게 안되는데 내리칠때 데미지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이게 관건

 

 

 

 

 


WM_FRIGG_SONG-풍요의 노래 (FRIGG'S SONG) 습득조건 : 레슨 2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60 초 동안 모든 아군의 MHP를 상승시키며, 일정 HP를 회복한다. 안타까운 눈물 1개 소모.
PVP등 시즈모드에서는 자신 및 파티원만 효과 적용.

[Level 1] : 효과범위 시전자 주변 11 x 11, MHP 5% 증가, 10초당 1000씩 회복.
[Level 2] : 효과범위 시전자 주변 13 x 13, MHP 10% 증가, 10초당 1100씩 회복.
[Level 3] : 효과범위 시전자 주변 15 x 15, MHP 15% 증가, 10초당 1200씩 회복.
[Level 4] : 효과범위 시전자 주변 17 x 17, MHP 20% 증가, 10초당 1300씩 회복.
[Level 5] : 효과범위 시전자 주변 19 x 19, MHP 25% 증가, 10초당 1400씩 회복.

 

-> 효과도 좋지만 더이상 적대한테 연주깔아줬다고 욕 안먹어도 됩니다.

    대신 이거 찍은 연주계 파티에 끼워달라고 아군내 연주계 쟁탈전 예상

 

 

 

 

SO_ELEMENTAL SHIELD-정령의 결계 습득조건 : 정령 제어 3
내용 : 정령의 힘을 폭발 시켜, 자신 및 파티원이 서 있는 셀에 일정 내구도를 가진 마법방어벽을 형성한다.
방어벽의 내구도가 없어지거나 지속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 결계가능 범위는 시전자 중심의 화면 전체이며,
방어벽은 근거리 물리공격만을 막아주고 소환되었던 정령은 사라진다. 블루 젬스톤 1개 소모.

 

->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방어벽 내구도나 방어횟수나 지속시간이나 재사용딜이나 까봐야 알듯

 

 

 

 

 


SR_FLASHCOMBO-섬광연격 (閃光連擊) 습득조건 : 쌍룡각 1 / 대전붕추 1 / 호포 1 / 천라지망 1
계열 : 액티브/연계
내용 : 빛과 같은 속도로 쌍룡각, 대전붕추, 호포, 천라지망의 4연격을 사용한다.
각 연계스킬은 모두 자신이 배운 최대 레벨로 발동한다.
[Level 1] : 기구체 5개 소모, 4초간 ATK 40 증가
[Level 2] : 기구체 5개 소모, 4초간 ATK 60 증가
[Level 3] : 기구체 4개 소모, 4초간 ATK 80 증가
[Level 4] : 기구체 4개 소모, 4초간 ATK 100 증가
[Level 5] : 기구체 3개 소모, 4초간 ATK 120 증가

 

-> 대전붕추-호포의 연계시 호포뎀지 뻥튀기가 있는데 이게 적용된다면 사기스킬이 되고

    안되도 스킬내 연계가 빠르게 이어진다면 쌩호포보다 atk120더 높은 호포로도 사용가능

 

 

 

 

 

 

SC_ESCAPE-긴급 탈출 (ESCAPE) 습득조건 : 트라이앵글 샷 2
계열 : 액티브/보조
내용 : 사용 즉시 본인이 서있던 자리에 덫을 깔고 뒤로 회피하여 적과 나의 거리를 벌린다.
이동 불가셀을 넘지 못하며, 바로 앞까지만 이동한다.
설치용 트랩 또는 특수합금트랩 중 1개를 소모하며, 사용 후엔 돌려받을 수 없다.
[Level 1] : 회피거리 5 셀
[Level 2] : 회피거리 6 셀
[Level 3] : 회피거리 7 셀
[Level 4] : 회피거리 8 셀
[Level 5] : 회피거리 9 셀

 

-> 페붐이 낫지 않음?

 

 

 

 

 

AB_OFFERTORIUM-오페르토리움 (OFFERTORIUM / 봉헌송) 습득조건 : 하이네스 힐 2
계열 : 액티브/버프
내용 : 봉헌기도를 통해 일정시간동안 상승된 신성력으로 회복스킬의 효율을 높인다.
힐 효율 증가로 영향받는 스킬 : 힐, 생츄어리, 콜루세오 힐, 하이네스 힐 @ SP회복력을 상승시키는 마니피캇과 중복할 수 없다.

[Level 1] : 90초간 힐의 효율 1.3배 증가 / 모든 스킬 사용 시 소모SP 2.2배 증가
[Level 2] : 90초간 힐의 효율 1.6배 증가 / 모든 스킬 사용 시 소모SP 2.4배 증가
[Level 3] : 90초간 힐의 효율 1.9배 증가 / 모든 스킬 사용 시 소모SP 2.6배 증가
[Level 4] : 90초간 힐의 효율 2.2배 증가 / 모든 스킬 사용 시 소모SP 2.7배 증가
[Level 5] : 90초간 힐의 효율 2.5배 증가 / 모든 스킬 사용 시 소모SP 3배 증가

 

-> 암만 올라봐야 공성에서 힐받는 시대는 지나간지 오래...차라리 물약 효율이 올랐어야되는거 아닌가 싶음

 

 

 

 


WL_TELEKINESIS_INTENSE-텔레키네틱 인텐스 (TELEKINESIS INTENSE) 습득조건 : 소울 익스펜션 5
계열 : 액티브/버프
내용 : 자신의 몸에 염속성 마법을 흐르도록 염속성 마법 및 빠른 캐스팅에 최적화 한 상태.
이 상태는 디스펠, 클리어런스로 해제 할 수 없다.
[Level 1] : 3분간 염속성 마법공격력이 1.4배 증가 / 변동캐스팅 10% 감소 염속성 마법스킬의 소모SP 10% 감소
[Level 2] : 3분간 염속성 마법공격력이 1.8배 증가 / 변동캐스팅 20% 감소 / 염속성 마법스킬의 소모SP 20% 감소
[Level 3] : 3분간 염속성 마법공격력이 2.2배 증가 / 변동캐스팅 30% 감소 / 염속성 마법스킬의 소모SP 30% 감소
[Level 4] : 3분간 염속성 마법공격력이 2.6배 증가 / 변동캐스팅 40% 감소 / 염속성 마법스킬의 소모SP 40% 감소
[Level 5] : 3분간 염속성 마법공격력이 3배 증가 / 변동캐스팅 50% 감소 / 염속성 마법스킬의 소모SP 50% 감소

 

-> 한동안 소익이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익이 소익이 아닌게 되버렷

 

 

 

 


ALL_FULL_THROTTLE-풀 스로틀 (FULL THROTTLE) 습득조건 : 3차 직업군

내용 : 신체의 한계를 넘어 기본적인 생명력마저 소모하여 아주 잠시동안 스스로를 강화한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무지막지 피곤해진다.
사용 순간 HP를 모두 회복하며, 지속시간동안 이동속도 증가. All State + 20%. 이 상태는 디스펠, 클리어런스로 해제 할 수 없다.
[Level 1] : 지속시간 10초 / 1초 당 MSP 6% 소모
[Level 2] : 지속시간 15초 / 1초 당 MSP 4% 소모
[Level 3] : 지속시간 20초 / 1초 당 MSP 3% 소모
[Level 4] : 지속시간 25초 / 1초 당 MSP 2% 소모
[Level 5] : 지속시간 30초 / 1초 당 MSP 1% 소모

 

-> 피곤해 진다는 설명이 어떤 페널티인지가 안나와있음

    머 렙되면 너도나도 쓰는 스킬이니 패스

 

 

 

 

 

GN_ILLUSIONDOPING-환각 도핑 (ILLUSION DOPING)
계열 : 특수/디버프
내용 : 농축시킨 알코올을 던져 타겟과 그 주변을 높은확률로 환각과 명중률 하락상태에 빠트린다.
알코올 1개 소모.
[Level 1] : 데미지 100% / 타겟과 그 주변 9X9 셀
[Level 2] : 데미지 100% / 타겟과 그 주변 11X11 셀
[Level 3] : 데미지 100% / 타겟과 그 주변 13X13 셀
[Level 4] : 데미지 100% / 타겟과 그 주변 15X15 셀
[Level 5] : 데미지 100% / 타겟 중심으로 전체화면

 

-> 환각 화면 뒤집어지는거로 패치된 후로도 이펙트 끄면 정상화면으로 나오나요??

    이펙트 꺼도 뒤집어지는거로 나오면 예전 하울링급 재미는 볼듯

Lv71 로열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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