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만렙이라 사냥도 끝났고
공성도 타로우를 아예 안찍는 새 유형으로 세팅중에 있기에
내캐릭 쎄게 해줘 징징글이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우선 그라비티에 질문하고 답변받았던 부분
2. 타로우상처
지속적으로 hp를 소거하는 옵션이 연타를 통해 중첩이 됩니다.
게다가 타수가 누적될수록 10%씩 더해지는 것이 아니라 2배씩 늘어납니다.
의도된 부분인가요? 버그인가요?
두번째로 말씀하신 [타로우의 상처] 스킬의 디버프 효과 부분의 경우
현재 스킬에 대한 문제는 없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질문했던 이유는 타로우가 쎄서가 아니라
디버프효과 중첩이 덧셈이 아닌 곱셈으로 적용되는 부분이 오류인가 싶어서였는데
이 디버프효과 곱셈적용을 바로잡는다는 것인지, 중첩을 아예 막는다는건지 알수는 없지만
패치내용 문장 그대로 해석했을때는 후자 같네요
(전자면 대충 디버프 중첩시 이상현상을 수정합니다 정도로 적혔겠죠)
게임에 대해서 잘 모르니 답변 잘못한건 실수라고 칩시다.
밸런스에 어긋나는 오버스펙인 스킬이 있다면 조정이 되야 하는건 당연한 일이죠
그래서 생각해봤음. 타로우가 오버스펙인가?
현재 디버프 효과가 곱셈으로 적용되는 있는 상태의 타로우(패치안된)를 기준으로
공격스킬이기 때문에 사냥/보탐/공성 세부분으로 나눠서 딜능력을 살펴보겠음
1. 사냥 - 어거지로 솔플 및 퀘 도는건 가능한수준이지만 결국 타직업군 사냥에 비하면 민폐수준을 못벗어남.
2. 보탐 - 애초에 적용대상에서 제외되서 논할거리가 안됨
3. 공성 - 대인전의 경우 힐이나 큐어로 쉽게 회복가능. 클리로 해제하라는건 어거지니 이건 빼고.
끝까지 학습능력 없는 분들이야 타로우에 계속 당하겠지만
스킬트리에 힐이나 큐어 있거나, 없으면 악세구녕 한개나 쉐도우 한부위만 빼도 쉽게 커버가 되는 스킬임
어느쪽으로도 오버스펙 성향이 안보이는데 왜 이런 패치를 굳이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여 ㅎㅎ
의도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