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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공용스킬 나오면 재미있을거 같음

아이콘 라그나로크2
댓글: 10 개
조회: 754
추천: 1
2024-01-03 12:19:43
치독기습 크라켄있어야 가능했는데
하이스펙은 치독 소닉 기공
유입은 치독기습

로그는? 할수 있는데 마검메테오가 훨씬 나아서 굳이? 거든요.
지금 제일 고점이지 않나.

프페는 보조계에 해븐이랑 워터볼로 에피 편의성 증가
스웹 선행 조절해주면 5-10포는 만들수 있을듯

하위는 조금 걱정인데 예들 프페 장판이랑 딜장판 못겹치는거
해결은 해주려나? 싶음. 이거 진짜 불편해서 랜프까지 주던가
간바를 즉발100퍼해줘야 함.

팔라 피어스는 암불사 제외 진행 가능해질거고
지금 쉴챈 캐논 만능 스킬은 컷이 높아서
10포 남는거로 주거나 공속맞춰서 15포 빼고
컨센에 피어스 추가해서 홀크 피어스 가는것도 재미있겠네요

1차측 선행을 조절하면 공용스킬이라도 2차에 찍히는게 컨트롤 가능해서
다 무개성일거 같진 않고 캐릭별 컨셉이 나올듯

예를들어 로나가 홀크를 가져가도 프레셔가 없고
스피어 퀴큰을 가져가면 창방패 버서크 가능하겠죠
오가가 패링보다 지속 편의성이 좋고
패널티 활용으로 위안작을 하면 신발 카드 자유도도 생길거고

하프는 기구체 시스템 때문에 어찌될지 감이 잘 안오지만
궁신 금강 암것나 받아도 몽크가 걱정될거고

몽크는 듀플레 받을거같은데 음...
렉스는 안줄거 같죠? 렉스 아수라는 좀.

여튼 템맞출 재미가 무궁무진 하겠네요.

거기다 2-3도 나올거고

다만 소서러같이 너무 복잡한 시스템은 간소화 하고
아브라같이 안쓰는걸 좀 손봤으면 합니다
룬이나 신독 이런것도 통일을 하고
와우처럼 퀵슬롯 가득해지면 접근성이 떨어지고
진입장벽이 높아져서 별로

모바일같이 간편화 해야할듯

이번에 많이 팔아줘서 그런가?
개발자 더 뽑는가봐요.
요새 문의하면 유관부서도 줄어든게 느껴짐.

Lv58 라그나로크2

시공좋아/시공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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