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포에서 키워본소감 개인적 감상입니다요
부스터-맹금
부스터-마법
일반-늑대
-----------------------------------------------------
일단 부스터는 있으나 없으나 큰 의미는없고
마법은 부스터 영향이 더더욱 없음(쉐도우도, 100랩무기도없음)
(단지 일루,포션,쉐도우방무70%등 없는거보단 있는게 좋습니다. 맨땅이나 초보입장에선)
해서 낙원단탬이 거의 강제가 되고 버프물약도있고 하니
데미지는 3종(늑대,맹금,마법) 다 잘나옵니다
다만 편의성은 많이 차이가 나요.. 스킬들이 다들 나사가 많이 빠진듯.
----------------------------------------------------
3번 키워보면서 200이후는 다들 평이많으니(셋다 안좋으니)
150~200키워본결과
1~99에는 뭘 해도 상관없는 편이고
100~200에는 마법 > 맹금 > 늑대 순서에요.
1. 마법 - "1.2초의 고정케스팅" 만 가능하면 혼자 낙단 180~190퀘도 쉽다.
드루랍시고 화속성 마법이없는건 좀 짜치지만 데미지좋고 편의성좋고..
버프도 편하고, 다좋음.
2. 변신-맹금 - "원거리" 단검사용-화살등 필요X
100~200랩 주력스킬 둘다 좋음. 둘다 원거리 사정거리는 짧지만
나름 준수한 광역기
3. 변신-늑대 - "근접" - 데미지는 준수하지만 주력스킬 춉춉 좀 재밋다는점 빼면
전부 짜침.(오히려 더블슬레쉬? 가 좋다..)
------------------------------------------------------------------------------------------
변신의 문제는. 1.룩이고정되고 안보임
2. 주력 스킬들이 나사빠짐. 춉춉은 나사 아예 빼버린듯.
(춉춉은 케릭터 이동이 스킬보다 먼저, 즉 이동중, 바닥셀 클릭중에 시전X,
무조건 정지중에만 시전, 셀랙으로 인해서도 시전x)
(갠적으로 이미지는 재밌게 나옴-옛날 디즈니 케릭중 비슷한게있었습니다)
3.변신시 버프문제
(중간에 변신을 풀수없음, 즉 강제 뚜벅이, 룩 고정)
4. 변신 둘다 돌진스킬은 있지만 쿨이 너무 길다..
5. 이건 저만 느끼는건지 모르지만 모든 스킬들이 모션or케스팅모션
이 끝난후 데미지가 들어감 해서 공속등의 의미가 많이 퇴색.
(실제로 데미지들어가는게 좀 늦습니다, 데미지안보고 텔 타면 경험치안들어와요)
------------------------------------------------------------------------------------------
총평- 변신쪽이 성능좋고 오래가는 버프등에 장점이 많지만
어떻게든 고정케스팅 1.2 감당하고 마법하세요. 압도적임.
애초에 자본이 펑펑한 부자유저야 뭘하든 살릴수있지만 그 외에는 마법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