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AMD 라데온 RX 6000 시리즈는 독점 API가 없는 모든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합니다.

아이콘 아기자기콩콩
조회: 529
추천: 1
2020-11-04 13:06:29
약속 한대로 AMD는 Radeon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에서 레이 트레이싱 구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천천히 발견하고 있습니다. 오늘 AMD의 짧은 성명은 AdoredTV에서 발표했으며, 제조업체는 독점 API (예 : NVIDIA DirectX RTX 또는 NVIDIA Vulkan RTX)와 함께 제공되지 않는 모든 게임에서 광선 추적을 지원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AMD는 Microsoft DXR API 및 곧 출시될 Vulkan 레이 트레이싱 API를 포함하여 산업 기반 표준을 사용하여 모든 레이 트레이싱 타이틀을 지원합니다. 독점적인 레이 트레이싱 API 및 확장을 사용하는 게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AMD 마케팅



AMD는 Microsoft DXR 또는 Vulkan 레이 트레이싱 API와 같은 업계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NVIDIA의 구현에서 초점이 멀어짐에 따라 둘 다 서서히 대중화될 것입니다. 결국 인텔은 DirectX DXR도 지원할 것이므로 개발자는 NVIDIA 구현에 집중할 이유가 훨씬 적습니다.

AMD의 성명은 출시 시점에 Radeon RX 6000 시리즈가 Control과 같이 이미 DirectX Raytracing (DXR)을 지원하는 모든 게임을 지원하지만 NVIDIA RTX만 지원하는 게임은 지원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Quake II RTX 또는 Wolfenstein Youngblood ).

AMD는 11월 18일 (6800XT 및 6800)에 Radeon RX 6000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RX 6900XT라는 상위 SKU는 12월 8일에 출시됩니다. AMD Big Navi GPU에는 Ray Accelerator라는 새로운 유형의 코어가 있습니다. RA의 수는 컴퓨팅 유닛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각각에는 하나의 Ray Accelerator가 있음).





Lv78 아기자기콩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