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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블리자드가 피닉스 문제를 못보는거 같음

아이콘 Ramlethal
댓글: 7 개
조회: 734
2017-10-27 19:18:26
자꾸 용사에만 집착하는데

걍 피닉스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생산력이 좋던가, 유지력이 좋던가 해야 하는데 둘다 안되니 사람들이 땡캐리어 가는건데

자꾸 용사 전술 데이터망이랑 보복프로토콜에만 집착함

자기들도 피닉스를 회전력과 소모를 시키기위한 컨셉으로 만들어 놓고
(스펙이 레더사양인점, 가격 20% 절감, 보복프로토콜 등)

그 생산량이 소모되는 양을 못따라가서 지금 사람들이 6용사는 예능 취급하는건데

걍 보복프로토콜이랑 전술데이터망 삭제하고
카락스 처럼 전투유닛 비용 감소, 캐리건처럼 업글 시간 비용 감소, 레이너처럼 전투유닛 생산속도 감소 같이
생산력을 올려주는 마스터힘이나 능력을 주면 해결될텐데
(그러면 레이너 전순이 예능 빌드 취급인 것처럼 피닉스 우모도 예능 취급 될듯)


블리자드는 왜 자꾸 용사에 집착하지?
보복프로토콜 터진다고 화력이 미쳐 날뛰게 만들 것도 아니면서

Lv88 Ramleth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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