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미등장한 협동전 공식 돌연변이원 체험 영상

궤멸충
댓글: 4 개
조회: 766
2018-03-19 13:14:50


안녕하세요, FeEDbaCK입니다 :)

어제 방송 컨텐츠로 아케이드로 구현된 맵들을 사용해서 '미등장한 협동전 공식 돌연변이원'을 체험해보았는데요


아케이드로 구현된 돌연변이원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낮잠 시간(Nap Time) : 플레이어 일꾼 유닛이 주기적으로 잠들기 때문에 명령 창의 "기상"능력으로 깨워야 합니다.

-광전사 석상(Stone Zealots) : 적이 광전사 석상을 배치했습니다.

-생명력 착취(Life Leech) : 적 유닛이 피해를 줄 때마다 생명력 또는 보호막을 흡수합니다.

-죽지 않는 악(Undying Evil) : 플레이어를 상대로 괴물이 배치됩니다. 괴물은 죽일 때마다 더 큰 힘을 모아 더욱 강력하게 돌아옵니다.​

-반항(Insubordination) : 유닛들이 명령을 정확하게 따르지 않습니다.

-과도한 경계(Extrme Caution) : 유닛들이 자신들이 볼 수 없는 지역에 내려진 명령을 따르지 않습니다.​

-둔화(Sluggishness) : 아군 유닛의 가속과 방향 전환이 느려집니다.​


아케이드 맵의 설정으로 마스터 레벨은 120으로 플레이했으며, 미등장한 공식 돌연변이원들은 추후에 공식으로 등장하게 되었을 경우, 데이터에 남아있는 효과가 현재와 다소 차이가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1. 공허의 출격

사령관 : 아바투르(본인) / 스완(동맹)

-생명력 착취(Life Leech) : 적 유닛이 피해를 줄 때마다 생명력 또는 보호막을 흡수합니다.

-광전사 석상(Stone Zealots) : 적이 광전사 석상을 배치했습니다.​



2. 과거의 사원

사령관 : 피닉스(본인) / 카락스(동맹)

-둔화(Sluggishness) : 아군 유닛의 가속과 방향 전환이 느려집니다.

-죽지 않는 악(Undying Evil) : 플레이어를 상대로 괴물이 배치됩니다. 괴물은 죽일 때마다 더 큰 힘을 모아 더욱 강력하게 돌아옵니다.​


3. 안갯속 표류기

사령관 : 알라라크(본인) / 스투코프(동맹)

-반항(Insubordination) : 유닛들이 명령을 정확하게 따르지 않습니다.

-과도한 경계(Extrme Caution) : 유닛들이 자신들이 볼 수 없는 지역에 내려진 명령을 따르지 않습니다.​

-낮잠 시간(Nap Time) : 플레이어 일꾼 유닛이 주기적으로 잠들기 때문에 명령 창의 "기상"능력으로 깨워야 합니다.​



4. 코랄의 균열(+보너스)

사령관 : 보라준(본인) / 데하카(동맹)

-둔화(Sluggishness) : 아군 유닛의 가속과 방향 전환이 느려집니다.

-핵전쟁(Going Nuclear) : 핵폭탄이 지도 곳곳에 무작위로 발사됩니다.

-시간 왜곡(Time Warp) : 적의 시간 왜곡이 주기적으로 지도 곳곳에 배치됩니다.​





ps. 그외에 남아있는 데이터 돌연변이원들

-역장(Force Fields) : 적 유닛이 죽으면서 역장을 생성합니다.

-일꾼 파업(Worker Strike) : 플레이어의 일꾼이 시한부 생명입니다.

-어마어마한 피해(Terrible Terrible Damage) : 적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무작위(Random) : 이 게임에서 선택되지 않은 무작위 돌연변이원을 적용합니다.

-타이커스 타자 훈련(Typing) : 무적 유닛이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처치하려면 대화 창에 그들의 진짜 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

-블리즈컨 도전 : 새로운 돌연변이원이 주기적으로 추가됩니다. 얼마나 오래 버텨내실 수 있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