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플액에서 아바투르 변경안 가져옴

아이콘 Ramlethal
댓글: 20 개
조회: 1140
2018-08-06 10:27:55

볼드체는 제 생각 적어봄


생체물질

합쳐지는범위 1.9->4

생체물질 기본 드랍량 증가

쉬움,보통 인구수당 4->5

어려움 인구수당 3->4

아주어려움 인구수당 2->2.5

독둥의 생체물질 추가 드랍비율 +100%->+50%

(아어 기준 독성둥지로 4 얻는게 3.75로 하향된 대신, 아군이 죽이는 경우에는 기존보다 획득량 올라감 2 > 2.5)

(기존 처럼 두배차이까지는 안나게 되었지만 여전히 독둥으로 안잡으면 스트레스 받을 것으로 예상)


바퀴

업그레이드 비용 3개다 150/150->100/100

적응장갑 방어력증가 3->6

바퀴 생체물질획득시 방어력증가. 생체물질 100시 방어력+5

(걍 바퀴 좋아짐 근데 주력으로 쓸지는 아직도 의문, 죽밤하기엔 좀 좋아졌지만)


궤멸충

궤멸충 생체물질 획득시 부식성담즙 쿨타임감소. 생체물질 100시 쿨감 50%

부식성 담즙 사거리 9->12

(큰 덩치는 해결 안되었지만 담즙 쿨과 사거리 상향으로 쓸?만하기는 할듯, 하지만 어디까지나 예능)


마스터힘

공생체 쿨감 60%->공생체 보호막/데미지증가 100%(기존 2.5배에서 2배로 너프)

(일단 너프는 맞는데, 그렇게까지 개떡같은 너프는 아님)


생체물질 2배 획득 확률 포인트당 0.5%->1%

(기존엔 다 찍어도 15%라 거지 같은 특성이였는데 지금은 30% 됨, 그러나 여전히 경쟁상대가 공생체 능력이라..)


독성둥지 데미지/재생성확률 마스터힘에서 재생성확률 제거

재생성확률 50% 레벨 3특성으로 편입

(마스터힘 특성이 그냥 레벨 3특성으로 편입, 키우는 과정에서 좀더 좋아지고, 마스터힘 고집할 이유가 줄어듬)


치유 가 15초에 걸쳐 50회복->10초에 걸쳐 50회복

치유 마스터힘이 치유 지속시간을 증가시킴 포인트당 10% 최대 300%

(치유랑 경쟁하던 독성둥지 재생성, 공격력 증가가 너프되었으므로 찍을만해짐, 만땅시 150 정도 더 회복함)

(어느 한쪽 올인보다는, 독성둥지 공격력은 광전사나 추적자 원킬 낼정도만 찍고 나머지를 치유에 줄듯)

(바퀴 145 8~9포 / 광전사 150 10~11포 / 추적자 160 15~16포 / 공성전차 175 20~21포)


이것저것 손대기는 했는데, 결국 플레이 방식에 변화는 없음

바퀴 상향 시키고 공생체 너프해봐야 본진 최적화를 위해 부루탈리스크 띄우는 플레이는 여전히 필수임

그나저나 탑쓰레기 군단숙주는 변경안이 전혀 없네

미친거 아님? ㅋㅋㅋㅋ

Lv88 Ramletha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