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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종족의 캠페인을 따로 출시하기로 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이콘 Vito
조회: 907
2010-07-07 19:48:24

고유한 스타크래프트 II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기획하여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의

이야기 전개 및 캐릭터 성장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함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임무 수행 경로 및 기술 업그레이드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종족의 이야기를 서사적으로 풀어가고

주요 캐릭터를 훌륭하게 성장시켜 나가면서 플레이어들의 선택을

의미 있는 것으로 만들려면 많은 수의 임무가 필요하고

이를 위해서는 한 종족에만 초점을 맞춰야 했습니다.

 

 

또한 3부작으로 나누어 출시함에 따라 각 임무 중간에 게임 동영상을

더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각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싱글 플레이와

멀티플레이를 차별화할 수 있는 여러 흥미 있는 디자인 요소 및 플레이어들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요소를 더 많이 추가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테란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특정 기술을 선택하면 싱글 플레이 게임에만

등장하는 특수 업그레이드나 유닛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Wraith나 Firebat과 같은 오리지널 유닛을 짐 레이너의 부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Lv93 Vi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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