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스타크래프트II 공개 테스트에 참가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피드백과 테스트에 따른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PTR이 일시적으로 다운될 예정입니다.
다음은 현재 작업 중인 변경 사항의 일부입니다:
- 벙커의 건설 시간 감소가 제거되어 종전과 동일해 집니다.
- 진균 번식의 지상 제한이 제거되어 다시 공중 유닛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 키를 계속 눌러 단축키 명령을 다시 반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서버 점검은 내일 정오(7일 12시 PST, 한국 시간 = 8일 새벽 5시)에 시작할 예정이며,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PTR에 언제 다시 접속할 수 있고 어떤 새로운 변화를 테스트 할 수 있을지는 이곳 토론장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주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원문)
We would like to thank everyone for their participation thus far in the first StarCraft 2 public test. We’re in the process of temporarily taking down the PTR in order to apply changes based on your feedback and testing.
Some of the changes we’re working on implementing:
- Bunker build time reduction removed as previously noted
- Fungal Growth’s terrestrial limitation has been removed and the ability once again affects air units
- It will once again be possible to hold down a key to repeat a hotkey command
This down time is expected to start tomorrow at noon, 12:01 p.m. PST and last for approximately 2-3 days. Keep an eye on this forum for updates on when you can rejoin the Public Test Region and begin testing the newest changes.
Thanks for your help!
출처: http://us.battle.net/sc2/en/forum/topic/1306100875
밸런스
프로토스
- 환영 연구 시간이 110에서 8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관측선
- 비용이 50/100에서 25/75로 감소하였습니다.
- 불사조
- 공허 포격기
- 이제 거대 속성에 2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유동성 추진기 속도 업그레이드가 제거되었습니다.
- 테란
벙커건설 시간이 35에서 30으로 감소하였습니다.이는 패치 1.2.0 PTR에서의 일시적인 변화일 뿐입니다.
- 건설 로봇
- 수리 중인 건설 로봇은 이제 수리를 받고 있는 유닛과 동일한 공격 우선 순위를 가집니다.
- 건설 중인 건설 로봇의 이동이 좀 더 일관성을 가집니다.
저그감염충진균 번식은 더 이상 공중 유닛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 저그
단축키를 계속 눌러 애벌레를 유닛으로 생산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체 1.2.0 PTR 패치 노트 보기:
http://www.playxp.com/sc2/news/view.php?article_id=2408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