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관련
1) 신규 영웅 추가 - 스쿨드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으로 스쿨드가 추가됩니다. 스쿨드는 천상의 수호자 소속으로 미래를 내다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발키리입니다. 다만 최근 라그나로크를 예지한 이후에는 어떤 방법으로도 천상계의 파멸을 막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정해진 운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며 여기저기를 떠돌고 있습니다.
스쿨드는 아군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확률 저항을 증가시키고, 피격 대상의 치명타 확률 저항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아군의 생존 능력을 추가로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효과를 보유한 기능형 레전드 영웅입니다.
2) 신규 영웅 추가 - 레이즈
신규 레전드 영웅 레이즈가 추가됩니다. 레이즈는 험난한 어린 시절을 보내다 빈민가를 시찰하던 황녀 린에게 첫눈에 반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신분으로 린에게 다가갈 수 없음을 고민하던 중, 누군가의 제안으로 황실에 봉인된 파스칼을 납치하기 위한 마족 테러조직 하이드 리퍼를 결성하였습니다.
레이즈는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적 근거리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는 동시에 다양한 군중제어류 디버프와 경감 확률 감소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레이즈 자신은 보호막을 사용하여 생존 능력을 향상시켜 공격 대상인 근거리형 영웅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규 스토리 및 코스튬 관련
1) 외전 스토리 추가 - [우연을 가장한 운명]
신규 외전 - [우연을 가장한 운명]이 추가됩니다. [비밀 지하실]에 있는 [서재]에서 열람할 수 있는 이번 이야기는 ‘엘가’가 ‘메그’의 과거 사진을 발견하면서 시작됩니다. 수백 년 전 ‘봉인석의 수호자’들이 어떻게 ‘파멸의 눈동자’와 대결을 진행했는지 등 흥미로운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으며, 이야기 속 과정을 즐겁게 감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길드 코스튬 - 바네사 추가
‘바네사’의 길드 코스튬 1종이 출시되며, 해당 코스튬은 [길드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추후 업데이트 관련
1) 영웅 소환 방식 관련
10월 3일(목) 업데이트에서 [다크나이츠] 소속 ‘콜트’는 1만회 누적 소환 횟수 보상을 2회차까지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말씀드리기에 앞서, 영웅 소환 형식 변경에 대해 기사단장 여러분께서 다소 혼동을 겪으셨을 것을 생각되는데요. 이는 이전 개발자 노트에서도 말씀드린 바와 같이, 영웅들의 높은 등급 성장에 대한 부담감을 완화하고자 하는 의도를 가지고 진행되었습니다. 따라서, 우선적으로 10월 3일(목) 업데이트로 출시된 ‘콜트’를 포함, 추후 등장 예정인 일부 영웅들은 동일한 형태의 소환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누적 소환 횟수가 2만회로 구성되어 있는, ‘여신의 선물’로 선택 가능한 [선별 레전드 영웅]들의 소환 방식도 변경됩니다. 해당 영웅들의 경우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누적 소환 횟수는 2만회로 유지되나, 수령 가능한 [누적 소환 횟수 보상] 개수가 기존보다 증가될 예정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17일(목) 업데이트 예정인 영웅 '스쿨드'부터 적용됩니다.
이후로도 기사단장 여러분의 영웅 획득에 대한 부담 완화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더 나은 개선 방향이 적용될 때에는 먼저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추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컨셉 관련
10월 31일(목) 업데이트 시에는 오싹한 가을 밤을 테마로 한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와 어울리는 테마의 특별한 레전드 코스튬이 공개될 예정이며, 기존의 다양한 보상과 함께 새로운 일반 코스튬 2종도 배포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