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영웅 및 레전드 코스튬 관련
1) 신규 영웅 추가 - 언더커버 니아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 ‘언더커버 니아’가 추가됩니다.
‘언더커버 니아’는 미지의 종교단체를 수사하기 위한 성십자단 잠입조의 마지막 멤버입니다. ‘언더커버 니아’는 임시 기체를 착용한 볼트와 함께, 경호원으로 위장하여 에스파다의 거짓 결혼식을 감시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만, 아무래도 소품용 음료를 잔뜩 들이킨 것 같습니다!
‘언더커버 니아’는 아군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한편, 적 진영으로 돌진하여 다수의 적을 무력화시키는 역할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2) 신규 영웅 추가 - 아스모데우스
전지적 독자 시점 세 번째 영웅으로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 ‘아스모데우스’가 추가됩니다.
‘아스모데우스’는 적의 방어 능력과 회복 능력을 크게 저하시키는 동시에 아군의 약점 공격 확률을 증가시켜 어떠한 팀에서도 적과의 전투에 최적화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레전드 코스튬
레전드 영웅 ‘로지’의 레전드 코스튬 [히든 액트]가 추가됩니다. 색다른 의상을 착용한 이번 로지의 레전드 코스튬은 [레전드 코스튬 소환]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및 콘텐츠 관련
1) 콜라보 이벤트
전지적 독자 시점 관련 세 번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 챌린저 패스 3]과 [전지적 독자 시점 피날레 미션 패스]가 오픈되며, [전지적 독자 시점 콜라보 던전 : 씨-커맨더] 상점에 새로운 보상이 추가됩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 콜라보 이벤트를 끝까지 함께 즐겨 주시기를 바랍니다.
2) 펫톡톡 콘텐츠 리뉴얼
[펫톡톡] 콘텐츠가 전면 리뉴얼됩니다.
[펫톡톡]의 최초 기획 의도는 펫을 지속적으로 돌보면서 최종 부화시켜 ‘루비’, ‘피나의 선물’ 등 기사단장 여러분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호감도 보상]을 획득하고 그 과정의 이야기를 감상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의도와 별개로 최초 업데이트 시에 설계된 [펫톡톡]은 펫의 질병과 아픔의 빈도가 너무 높았고 이로 인해 펫과의 통신이 너무 자주 종료되어 기획 의도처럼 펫과 교감을 하는 것보다는 상실감을 부여하는 상황이 전개되었기 때문에 이후 업데이트에서 관련 부분을 개선한 바 있습니다.
다만 변경 이후에는 펫을 최종 부화 일자까지 도달 시키는데 필요한 성장도와 관련한 또 다른 문제가 생겼고, 실제로 펫을 끝까지 성장시키고 [펫톡톡 기록부]의 호감도 보상을 획득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운 채로 지속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이번 [펫톡톡]을 리뉴얼하여 최종 부화 일자에 도달하는 기간을 대폭 감소시키고, 그 과정에서 펫과의 교감 시점과 상태 이상 빈도를 조절하는 한편, [펫의 선물] 보상을 변경된 콘텐츠에 최적화하여 개선 예정입니다.
현재 함께 하고 있던 펫은 8월 7일(목) 업데이트 이후 호감도 5단계, 최종 부화 상태로 변경되어 호감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처음부터 완성된 콘텐츠를 보여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펫톡톡]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2주년 Q&A 진행 관련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2주년을 맞아 Q&A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많은 기사단장 여러분께서 다양한 경로로 게임에 대한 문의를 남겨주셨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보내 주신 문의들에 대해 업데이트 상세 공지나 개발자 노트 등을 통하여 답변을 드렸던 부분도 있지만, 때로는 답변을 유보했던 경우도 다수 있었습니다.
먼저 남겨 주신 문의들에 대해 즉시 답변을 드리지 못했던 점들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답답한 마음에 문의하셨을 심정을 알기에 저도 바로 안내드리고 싶은 것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변화와 미래 목표에 대한 고민이 지속되고 있었기 때문에 아직 확정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서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에 이번 2주년 Q&A의 진행을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현황과 미래에 대해 정리된 부분은 최대한 상세히 설명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고객센터]로 이동하신 후, [1:1 문의하기]에서 문의 유형 [건의사항]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 주시면, 꼼꼼히 확인하여 2주년 Q&A에서 관련 내용들을 다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