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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9월 4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아이콘 Aliin
조회: 283
추천: 1
2025-09-04 10:03:45

 

‘새롭게 계승되는 천만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리버스 입니다.

 

9월 4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9월 4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신규 영웅 추가

 

📍 [전설] 오를리

- 신규 영웅 [전설] 오를리가 추가됩니다.

 

오를리

등급

전설

소속

나이트크로우

역할군

지원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자신 제외)] 효과 추가: 마법 공격력 비례 지속 회복 27% [1턴 지속]

고결한 유성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145%만큼 1회 피해

- 버프 해제 2개 [100% 확률]

* 버프 해제: 적용 순서대로 버프를 해제합니다.

피해 면역, 피해 무효화, 권능 효과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추가: 방어력 감소 36% [100% 확률] [3턴 지속]

빛의 일갈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50%만큼 2회 피해

 

(모든 마법형 아군)

 - 대상의 마법 공격력의 55%만큼 보호막 [2턴 지속]

* 보호막: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자신)

 -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55%만큼 보호막 [2턴 지속]

* 보호막: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57%

 

[2초월 효과]

- [자신, 아군 마법형] 효과 추가: 디버프 해제 2개

[패시브]

통찰의 빛

(자신)

-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160%만큼 보호막 [3턴 지속]

* 보호막: 보호막 수치만큼 피해를 흡수합니다.

 

(아군 전열(마법형))

-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 치명타 피해 증가 [상시]

* 치명타 확률 증가: 치명타 확률이 17% 증가합니다.

* 치명타 피해 증가: 치명타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보호막 흡수량이 마법 공격력의 185%

 

[6초월 효과]

- [아군 마법형] 효과 추가: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모든 피해 무효화 [피격 1회]
* 해당 효과는 오를리 스킬 1회 발동 시 추가되는 효과입니다. (9/3 19:07 수정)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오를리 PV 영상 [바로가기]

 

📍 [전설] 데이지

- 신규 영웅 [전설] 데이지가 추가됩니다.

 

데이지

등급

전설

소속

달빛의 섬

역할군

마법형

기본 공격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 만큼 1회 피해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비화선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270%만큼 1회 피해

- 대상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1회 피해 (생명력 비례 피해는 시전자 공격력의 350% 제한)

 

[스킬 강화 효과]

-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330%

 

[6초월 효과]

- 피해량 상승: 대상 최대 생명력의 26% (생명력 비례 피해는 시전자 공격력의 700% 제한)

불나비

 

(모든 아군)

- 마법 공격력 증가 [3턴 지속]

* 마법 공격력 증가: 마법 공격력이 27% 증가합니다.

 

(모든 적군)

- 버프 해제 1개 [100% 확률]

- 마법 공격력의 130% 만큼 1회 피해

* 버프 해제: 적용 순서대로 버프를 해제합니다.

피해 면역, 피해 무효화, 권능 효과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마법 공격력 증가 33%

-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55%

[패시브]

기민한 움직임

(모든 아군)

- 석화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석화 면역 [2턴 지속]

* 석화 면역: 석화에 대해 면역 상태가 됩니다.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2명)

- 마법 공격력 증가 [상시]

* 마법 공격력 증가: 마법 공격력이 21% 증가합니다.

 

[스킬 강화 효과]

- 효과 상승: 마법 공격력 증가 27%

 

[2초월 효과]

- [모든 아군] 효과 추가: 자신의 스킬 2회 발동 시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55% 만큼 보호막 [2턴 지속]

* 스킬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6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데이지 PV 영상 [바로가기]

 


 

■ 신규 콘텐츠

 

📍 모험 보상 추가

- 모험 일반 7번째 지역 이후 획득 가능한 모험 보상 중 [전설 영웅] 리스트에 [오를리], [데이지]가 추가됩니다.

 

📍 소환 · 선택권/위시리스트/합성/임의 조합/세나 체스/멜키르의 실험실 대상 영웅 추가

- 일반 영웅 소환 및 위시 리스트에 [비스킷]이 추가됩니다.

- 도감, 프로필, 임의 조합 및 ★3~★5 영웅 합성 리스트에 [오를리], [데이지]가 추가됩니다.

- 일부 영웅 소환권 및 선택권에 [오를리], [데이지]가 추가됩니다.

소환권 및 선택권 리스트

전설 영웅 소환권 Ⅰ

전설 영웅 소환권 Ⅱ

전설 영웅 소환권 Ⅲ

희귀 ~ 전설 영웅 소환권 Ⅰ

희귀 ~ 전설 영웅 소환권 Ⅱ

시련의 탑 영웅 소환권

전설 영웅 선택권 Ⅰ

전설 영웅 선택권 Ⅱ

전설 영웅 선택권

- 멜키르의 실험실에 [오를리], [데이지]가 추가됩니다.

- 세나 체스 ‘위시 영웅 리스트’에 [비스킷, 플라튼]이 추가됩니다.

 

📍 18번째 신규 지역 ‘하늘의 문’ 추가 및 성장 원정대 추가

- 18번째 신규 일반 모험 지역 [하늘의 문]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 새로운 모험 지역 추가에 따라, 성장 원정대가 추가됩니다.

 

📍 18번째 지역 ‘하늘의 문’ 악몽 난이도 추가

- 18번째 모험 지역 [하늘의 문]의 악몽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 신규 코스튬 1종 [레이첼] 추가

- [레이첼]의 신규 코스튬 1종이 추가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9월 4일(목) 점검 후 ~​

🎀 [레이첼] (고급) 길드 수호자

- 가격: 영광의 펜던트 x2,000

* 의상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모험가님 전용 버프 추가 및 출석부 개선

- 신규 모험가님을 위한 전용 버프가 추가됩니다.

버프 정보

버프 적용 기간

모험에서 골드 10% 추가 획득

활성화 후 14일

모험에서 장비 및 장신구 획득 확률 10% 증가

모험에서 영웅 획득 확률 10% 증가

 

- 신규 모험가님을 위한 [모험가님을 환영합니다! 웰컴 출석 이벤트]의 일차별 보상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일차

보상

변경 전

변경 후

1일 차

골드 x200,000

진화재료 선택 상자(상) x50

2일 차

6성 +5강화 레이 상자 x1

영웅 소환 이용권 x10

3일 차

영웅 소환 이용권 x5

레아 x1

4일 차

열쇠 상자 x5

골드 x300,000

5일 차

진화재료 선택 상자(상) x50

열쇠 상자 x5

6일 차

루비(무료) x300

스킬 강화석 x1

7일 차

영웅 소환 이용권 x10

루비(무료) x1,000

8일 차

골드 x300,000

골드 x500,000

9일 차

루비(무료) x300

열쇠 상자 x5

10일 차

펫 소환 이용권 x5

빛나는 스킬 강화석 x1

11일 차

열쇠 상자 x5

골드 x1,000,000

12일 차

6성 희귀 영웅 소환권 x1

열쇠 상자 x5

13일 차

스킬 강화석 x1

펫 소환 이용권 x10

14일 차

영웅 소환 이용권 x20

변동 없음

* 해당 출석부의 변경 전 보상을 이미 수령하신 모험가님들은 변경된 보상을 다시 수령할 수 없습니다.

 

📍 복귀 모험가님 전용 버프 및 출석부 추가

- 복귀 모험가님을 위한 전용 버프가 추가됩니다.

복귀 기준

달성 보상

버프 적용 기간

마지막 로그아웃 시점으로부터

14일 이상 경과한 모험가님

모험에서 골드 10% 추가 획득

활성화 후 14일

모험에서 장비 및 장신구 획득 확률 10% 증가

모험에서 영웅 획득 확률 10% 증가

 

- 복귀 모험가님을 위한 전용 출석부가 추가됩니다.

일차

달성 보상

일차

달성 보상

1일차

열쇠 상자 x10

8일차

소환 이용권 선택상자 x10

2일차

소환 이용권 선택상자 x20

9일차

열쇠 상자 x10

3일차

골드 x1,000,000

10일차

골드 x1,000,000

4일차

소환 이용권 선택상자 x10

11일차

열쇠 상자 x10

5일차

빛나는 스킬 강화석 x1

12일차

소환 이용권 선택상자 x10

6일차

열쇠 상자 x10

13일차

열쇠 상자 x10

7일차

루비(무료) x3,000

14일차

전설 영웅 스페셜 선택권 I x1

 

📍 영웅별 통계 시스템 추가

 - [영웅]화면 및 [영웅 정보]팝업 화면에서 통계 버튼을 통해 [영웅별 콘텐츠 사용 순위], [영웅별 장비(세트/메인 옵션) 순위 및 사용]에 대한 통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영웅별 주로 사용되는 콘텐츠 TOP 3

: 영웅별 세트 순위 TOP 3

: 영웅별 무기 메인 옵션 TOP 3

: 영웅별 방어구 메인 옵션 TOP 3

* 영웅 통계는 업데이트 시점마다 갱신되며, ★6 기준으로 집계됩니다.

 


 

■ 콘텐츠 개선

 

📍 반복 전투 영웅 재료 사용 조건 개선

- 반복 전투 진행 중 교체 대상 영웅이 30레벨을 달성한 경우, 아래의 콘텐츠에서 재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진화

: 강화 / 강화 재료

: 합성 / 합성 재료

: 초월 / 초월 재료

: 궁극 강화 / 궁극 강화 재료

: [창고] → [성장 영웅] 탭 이동

: 조합 재료

: 멜키르 실험실 재료

* 반복 전투 팀 편성에 포함된 대상은 제외됩니다.

 

📍 장비 제작 개선

- 장비 제작 시 [메인 옵션] 선택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장비 제작 결과 화면에서 [서브 옵션] 정보가 표기되도록 개선됩니다.

- 장비 제작시 필요한 재료의 수량이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장비 제작 시 필요 재화

변경 전

변경 후

장비 제작 재료 x10

(★4 ~ ★6 장비 제작 시)

장비 제작 재료 x30

(★4 ~ ★6 장비 제작 시)

골드 x20,000

(★6 장비 제작 시)

골드 x50,000

(★6 장비 제작 시)

 

📍 영웅/펫/장비 강화 시스템 개선

- 동일한 성급의 영웅/펫/장비 및 장비 타입(물리,마법,방어구,장신구)별 강화 실패 시 다음 강화 시도할 때의 강화 확률이 누적해서 보정됩니다.

- 영웅/펫의 경우, 재료의 성급별로 보정 확률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 장비/장신구의 경우, 강화 대상의 성급 및 강화 레벨에 보정 확률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 재료로 사용된 영웅의 성급에 따라 보정 확률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9월 4일(목) 확률 업데이트 안내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월 4일(목) 확률 업데이트 안내 [바로가기]

- 보정 확률이 100%를 초과할 경우, 초과분은 별도 보정되지 않습니다.

- 강화 성공 시 보정 확률은 0%로 초기화됩니다.

- 강화 대상과 재료 대상의 성급이 동일하여 강화 확률이 100%일 경우, 보정 확률은 소모되지 않습니다.

 

📍 팀 편성 프리셋 시스템 추가

- 영웅&펫/진형/스킬 예약 정보를 미리 프리셋으로 저장하여 특정 콘텐츠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프리셋은 10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프리셋은 아래의 콘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모험(일반/악몽)

: 무한의 탑 / 시련의 탑

: 성장 던전 / 레이드 / 공성전

: 결투장(방어팀 포함) / 총력전 / 친선 대전

: 시나리오 이벤트(도전 탭)

 

📍 튜토리얼 개선

- 신규 모험가님의 콘텐츠 이해도를 위해 일부 콘텐츠 해금, 튜토리얼 보상 등 일부 튜토리얼이 개선됩니다.

- 쫄작 및 성장 던전 튜토리얼 진행 시 공략에 필요한 일부 영웅이 지급되도록 개선됩니다.

튜토리얼

지급 영웅

쫄작

★6 +5강화 레이 (30레벨)

★2 폰 (1레벨)

★2 베스키 (1레벨)

★2 나미 (1레벨)

★2 스모키 (1레벨)

성장 던전

★4 라니아 (30레벨)

★4 제인 (30레벨)

★4 유리 (30레벨)

★4 조커 (30레벨)

★4 레오 (30레벨)

* 9월 4일(목) 점검 이전 튜토리얼을 완료하신 경우, 해당 영웅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모험가 스킬 추가

- 모험가 레벨 65/70/75/80 달성 시 모험가 스킬에 아래 스킬이 추가됩니다.

: 무기 가방 크기 증가 (최대 400 증가)

: 방어구 가방 크기 증가 (최대 200 증가)

* 상세 내용은 게임 내 [모험가 스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악몽 [6-1] 스테이지 밸런스 조정

- 악몽 난이도의 [6-1]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구피/카이 → 프로스/프루나

 

📍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시작 및 밸런스 조정

- [시련의 탑]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 특정 층에서 선택할 수 있는 일부 [달성 메달 설정] 내 디버프 조건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아군] 기절 [2턴] → [아군] 마비 [2턴]

: [적군] 디버프 면역 [1턴] → [적군] 모든 피해 무효화 [피격 3회]

-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일정

시련의 탑 신규 시즌 일정 안내

시즌 진행 기간

9월 4일(목) 점검 후 ~ 10월 2일(목) 06:00

정산 기간

10월 2일(목) 06:00 ~ 09:00

 

📍 일부 영웅 스킬 툴팁 개선

- [전설] 에스파다, [희귀] 스니퍼의 특정 스킬의 툴팁이 아래와 같이 개선됩니다.

영웅 - 스킬 명

변경 전

변경 후

에스파다

- 신의 심판

[6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대상 최대 생명력의 32%

[6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대상 최대 생명력의 32% (생명력 비례 피해는 시전자 공격력의 1,600% 제한)

스니퍼

- 사형 선고

[6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대상 최대 생명력의 26%

[6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대상 최대 생명력의 26% (생명력 비례 피해는 시전자 공격력의 1,300% 제한)

 

📍 멜키르의 실험실 ‘흑마법 예측’ 개선

- 멜키르의 실험실 ‘흑마법 예측’ [1등급]의 [전설]영웅 등장 확률이 개선됩니다.

흑마법 예측

[1등급] 영웅 등장 확률

변경 전

변경 후

[전설]

2%

3%

[희귀]

98%

97%

 

 


 

■ 기타 개선 사항

 

📍 언어 설정 개선

- [설정] → [기타 설정] → [글자 설정] 내 언어 옵션 선택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설정 가능 언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문(간체)

중문(번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튀르키예어

러시아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네덜란드어

말레이시아어

* 일부 언어의 경우, 미번역 사항이 존재할 수 있으며, 추후 개선될 예정입니다.

 

- 게임 최초 설치 시 디바이스에 설정된 언어에 따라 언어 및 음성이 자동으로 선택되도록 변경됩니다.

*  게임 접속 후 [설정] → [기타 설정] → [음성 언어 설정]에서 원하는 게임 음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언어

게임 언어

게임 음성

한국

한국어

한국

영어

영어

영어

일본

일본어

일본

중문(간체)

중문(간체)

일본

중문(번체)

중문(번체)

일본

태국

태국어

태국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어

영어

이탈리아

이탈리아어

영어

프랑스

프랑스어

영어

스페인

스페인어

영어

튀르키예

튀르키예

영어

러시아

러시아어

영어

독일

독일어

영어

포르투갈

포르투갈어

영어

네덜란드

네덜란드어

영어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어

영어

 

📍 검색 필터 개선

- 일부 콘텐츠에서 [영웅 필터] → [필터/정렬]에 ‘레벨’ 항목이 추가됩니다.

 

📍 장비 잠금 표시 개선

- 장비 잠금 진행 시 장비 이미지에도 잠금 버튼이 표기됩니다.

 

📍 장비 성장 UI/UX 개선

- 장비 성장 진행 시 장비 메인 옵션 등의 인지성이 개선됩니다.

 

📍 영웅 진화 조건 개선

- 영웅 레벨과 관계없이 진화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일부 콘텐츠 UI/UX 개선

- [마을] → [의뢰] 게시판 상단에 ‘위대한 모험가’ 의뢰의 수령 가능 보상 내용이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 [마을] → [쫄작 스타터]의 이름이 [쫄작 : 루비 파밍]으로 변경됩니다.

- 콘텐츠 내 팀 편성 시 [공략] 버튼의 디자인이 개선됩니다.

- [로비] → [우측 메뉴]에 우편 바로가기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 초월 완료 영웅 표기 개선

- 아래 콘텐츠의 영웅 리스트 내 초월 완료 여부가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 세나 체스

: 영웅 소환 - 위시 리스트

 


 

■ 상품 안내

 

📍 첫 결제 시스템 추가

- 9월 4일(목) 점검 이후 인앱 상품 구매 완료 시 첫 결제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 청약철회 진행 시 첫 구매 보너스 상품도 회수되며, 이후 상품 구매 시 첫 구매 보너스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성장 스페셜 상품 추가

9월 4일(목) 점검 이후 [상점] → [특별] 탭에 ‘성장 스페셜’ 상품이 추가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상품 최초 노출 후 28일간 구매 가능

*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릴레이 상품 재출시

- 9월 4일(목) 점검 이후 모험 성장 / 픽업 소환 / 펫 소환 릴레이 상품이 재출시됩니다.

- 구매 가능 기간 : 9월 4일(목) 점검 후 ~ 9월 18일(목) 점검 전

* 기존 진행 내역은 이전 기간 종료 후 초기화되며 9월 18일(목) 점검 이후 동일한 구성품과 조건으로 재출시됩니다.

* 자세한 상품 구성 및 정보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개선 및 수정

 

 📍 오류 현상 수정

[콘텐츠]

- 영웅 조합 시 간헐적으로 ‘에코’의 초상화가 노출되는 현상 수정

- [세나 체스]에서 임의의 칸 선택 후 노출되는 팝업에서 PC의 [ESC] 키 입력 또는 AOS 기기의 [뒤로가기] 버튼 터치 시 더 이상 진행이 불가한 현상 수정

- 12초월을 완료한 영웅 보유 시, 초월이 완료되지 않은 동일한 ★5 혹은 ★6 성장 영웅을 추가로 획득 했을 때, 소환 및 세나 체스의 위시 리스트 목록과 위시 선정 팝업에서 ‘초월 완료’ 태그가 표기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성장이 진행된 영웅을 [창고] → [성장 영웅] 탭에 보관 시 [영웅 소환] → [위시 리스트]에 해당 영웅 보유량이 2배로 표기되는 현상 수정

- [시련의 탑] 시즌 종료 후 정산 기간에 진입이 가능한 현상 수정

- [PC버전] - [멜키르의 실험실] - [확률 정보] 화면에서 해상도 변경 후 등급 탭 스크롤 시 간헐적으로 해당 탭이 사라지는 현상 수정

- 일반 모험 ‘아이사 대륙’ 17지역 클리어 후 악몽 페이지 전환 시 간헐적으로 터치가 반응하지 않는 현상 수정

- [멜키르의 실험실] 예측 재료로 등록한 영웅을 강화 및 궁극 강화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다중 팀 편성 중 [뒤로 가기] 터치 시 출력되는 팝업 화면에서 취소 이후 재편성 및 [뒤로가기] 터치 시 해당 팝업이 다시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다중 팀 편성 중 스킬 예약된 영웅을 다른 팀으로 이동 시 이동될 팀의 스킬 예약이 취소된다는 팝업이 출력되는 현상 수정

- [결투장] 진행 중 [포기하기] → [재시작] 시 이후 결투장에서 내 점수가 갱신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결투장] 공격 팀 편성 정보가 친선전 팀 편성 정보에 반영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레이드] 반복 전투 진행 중 최소화 및 전투 화면 재진입 시 전투 현황의 보스 정보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특정 단계에서 결투장 리플레이 재생 시 전투 현황판에 아군 적군 진형이 반대로 출력되는 현상 수정

- 영웅 정보 화면에서 ‘펫’ 탭 선택 후 다시 ‘영웅’ 탭 선택 시 필터 정보가 ‘펫’의 필터로 노출되는 현상 수정

- 영웅 합성 화면에서 필터 적용 후 재료 등록 시 필터 정보가 해제되는 현상 수정

- 팀 편성 화면에서 스킬 예약 직후 전투 진입 시 스킬 예약 내용이 반영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도감] - [장비 도감]에서 장비 팝업 출력 후 해당 팝업을 스크롤 시 닫히지 않는 현상 수정

- [100일 기념 미션] 이벤트의 ‘3성 이상 영웅 합성’ 미션이 성급이 다른 영웅을 일괄 등록 및 합성 시, 처음 등록된 성급의 합성 개수만 카운팅 되는 현상 수정

 

[전투]

- ‘마비 면역’ 버프가 동시에 턴 감소 및 제거되는 경우, 간헐적으로 ‘마비 면역’ 버프 효과가 남아있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영웅이 공격 시도 시 이미 적용되어 있는 버프 및 디버프 아이콘이 몸 위에 출력되는 현상 수정

- 반복 전투 설정 중 특정 단계에서 스킬 예약 시 1번, 2번 스킬이 3번, 4번으로 표시되는 현상 수정

- 고정 피해로 상대방 처치 시 아군 ‘크리스’ 패시브의 회복량이 2배로 적용되는 현상 수정

- 반복 전투 설정에서 영웅 자동 교체 슬롯 해제 후 ‘취소’ 시 시스템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 수정

- 반복 전투 진행 중 포기 후 팀 편성 화면 진입 시 팀 편성 화면의 스킬 정보가 초기화되어 있는 현상 수정

- ‘권능’ 패시브 효과를 보유한 영웅이 ‘권능의 반지’ 장신구 착용 시 장신구 효과로 대신 발동되는 현상 수정

 

[길드]

- 길드 탈퇴 후 다른 길드 가입 시 주간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방어팀 구축, 배치 기간에 길드에 가입할 경우, 라운드 결과 보상이 지급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시즌 내 참여 이력이 있는 길드가 마지막 라운드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시즌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신규 시즌 시작 시점에 길드전 메인화면 진입 시 재접속 전까지 ‘다음 시즌 준비 중입니다.’가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내성 오픈 후에도 간헐적으로 잠금 표시가 해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팀 편성 시 간헐적으로 영웅 리스트에 동일한 영웅이 중복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가입 후 공성전 참여가 불가한 상황에서 레드닷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방어팀 구축 단계에서 내 방어팀 편성 화면 진입 시 간헐적으로 배치된 영웅이 보이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콘텐츠에서 상대 방어팀 공격 시도 시 간헐적으로 정상 공격 처리되지 않고 ‘길드전 공격권’ 횟수만 차감 되는 현상 수정

- [공성전] 3라운드 전투 진행 중 보스가 ‘광폭화’ 버프 획득 시 룩, 챈슬러도 버프가 부여된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 [공성전] 1/2라운드에서 70턴을 모두 소모할 경우, 남은 라운드의 몬스터들이 모두 등장 후 종료되는 현상 수정

- [길드전] 중 적군 방어성 화면에서, 상대 또는 방어벽 선택 후 스크롤 시 [전투 준비/방어벽 파괴] 버튼이 터치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방어전 팀 편성 화면이 특정 상황에서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 콘텐츠에서 ‘부길드장’을 임명 해제 후 다른 길드원을 ‘부길드장’으로 임명 시 즉시 진행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길드전] 휴전 기간에 길드 가입 시 메인화면에서 길드전 ‘진행 중’ 및 참여 불가 문구가 노출되는 현상 수정

- 길드 관리자가 길드원 관리 메뉴 오픈 후 우측 영역 터치 시 버튼의 길이가 증가하는 현상 수정

 

[영웅]

- 간헐적으로 이미 소모된 초월 재료가 재료 목록에 노출되고 있는 현상 수정

- 전투 화면에서 (구)세븐나이츠 영웅의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6초월 이상의 [영웅] 에이스가 ‘불사의 반지’ 장신구 효과가 발동된 이후 사망 시 생존해 있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기타]

- [BGM OFF] 설정 상태에서 게임 재시작 후 [BGM ON] 설정 시 사운드가 즉시 출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선택형 조건부 패키지에서 영웅 선택 시 [성급] 위치에 ‘개수’가 표기되는 현상 수정

- 일일 초기화 시점(09:00)에 접속 중일 때, 간헐적으로 접속 종료되는 현상 수정

- [가방]에서 장비 선택 직후 다른 탭 변경 시 간헐적으로 장비 정보 화면이 계속 노출되는 현상 수정

- 장비 강화 후 간헐적으로 서브 옵션 정보 순서가 바뀌어 보이는 현상 수정

- [도감] 내 장비 이미지의 세트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위치되지 않은 현상 수정

- 1:1 대화 메시지 저장 개수가 최대 개수를 초과할 경우, 오래된 순서가 아닌 무작위로 사라지는 현상 수정

- [시나리오 이벤트] - ‘물려받은 대장간이 폐업 위기?!’ 스토리 중 어색한 문장 수정

 

📍 추가 안내 사항

- [콜트 성장 이벤트] 미션 완료 후 보상을 수령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경우, 2주 내 접속 하였음에도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수령하지 않은 [콜트 성장 이벤트] 보상은 9월 4일(목) 점검 후 우편함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우편함 지급 / 보관 기간: 3일

* 8월 8일(금) ~ 9월 4일(목) 기간 내 접속 기록이 없는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8월 21일(목) 점검을 통해 일괄 지급된 [배틀 패스] 보상 중 ‘프로필’이 지급되지 않은 현상

✨ 8월 21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바로가기]

* 미지급된 ‘프로필’의 경우, 9월 4일(목) 점검 후 우편함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우편함 지급 / 보관 기간: 3일)

 

- [길드전] 2시즌 1라운드 종료 후 1라운드 결과 보상이 지급되지 않은 현상 수정

* 9월 4일(목) 점검 완료 후 8월 31일(일) 02:00 ~ 09:00 정산 결과에 따라 1라운드 길드전 참여 인원에게 우편으로 길드전 결과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 해당 보상은 9월 18일(목) 23:59 이내 접속하신분에 한하여 지급될 예정입니다. (우편 보관 기간: 3일)

 

- 모델링 수정

(도감 내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 일러스트 포함)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포즈 여부와 상관없이 모험가님들께서 의견을 주셨거나 불편해하실 수 있는

일러스트, 3D 애니메이션 등 아트 작업물에 대한 주요 수정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우마왕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븐나이츠 에반 원정대

Lv86 Ali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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