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 방치형 게임이에요?

Aikong
댓글: 2 개 관리자 댓글
조회: 377
2026-06-22 09:12:55
아이온같은 게임인줄 알고 깔았는데...
리니지처럼 노가다도 아니고

이제 시작하긴했지만...
튜토리얼조차 확인도 안했는데 알아서 움직여서 완료되고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움직이는데;;

그냥 켜놓기만 하고 냅두면 되는건가요?




Lv9 Aiko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