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당신이 무과금 이라면 무조건 나이트를 해야 한다.

파란하늘2
댓글: 1 개
조회: 191
2026-06-22 22:15:14

딴거 하지 마라.
그냥 나이트가 가장 편하다.
돈 안든다.
쌍영웅 없으면 메이지는 하지마라.
공속느리고 물몸이다.
무과금 레인저는 그냥 저냥 할만하다.
암튼......무과금이면 절대 딴거 하지마라.
무과금은 나이트다.
돈생기면 딴거 투자하지 말고 무조건 방어5 스킬부터 사라.
방패는 아무거나 +4만 해주면 40렙까지 그냥 저냥 할만하다.

결론....무과금은 나이트다.
한가지더....렙업하면 다 해결된다. 인내심을 가지고 그냥 무한자사 돌려라.

Lv82 파란하늘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