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옛날 던전 못 가져오는 이유..

아이콘 봉변
댓글: 1 개
조회: 1401
2021-08-05 22:12:48
유저들이 바라는 던전들은 죄다 오래된 던전이라
리메이크 하려면 일손이 엄청 필요 할거 같긴한데..
저게 물론 돈 처받아가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사측에서 해야하는게 당연한건데 현재의 테라는 어찌보면 간단할수도 있는 예전던전 리메이크 할 인력조차 남지 않앗나봄..
물론 투자해봐야 이익은 커녕 적자가 날 가능성이 매우 크기에 투자가치가 없는거고.. 호흡기만 끼고있는 상태.

결국은 최근 인던은 그냥 피통만 늘리면 되니까 최근거만 내놓는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