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테라 고생 많았어요

중간
조회: 175
2022-06-17 16:26:34
아키에이지 블레이드엔소울 검은사막 ...

한시대를 풍미했던 게임들이 하나둘 사라지려하네요

유료에서 무료화로 무료게임에서도 투기장 관음게임으로...

접은후에도 블루홀이나 배틀그라운드에서 자주 언급되어 알게모르게 잔정이 많이들었나봐요 아쉽네요

엘린은 혁명이었습니다. 고생많았습니다 테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