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검투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딜사이클 영상 프레임단위 분석 필요한 요소.

아이콘 베드트립
댓글: 5 개
조회: 1047
2016-05-23 17:01:33

1. 현재 8스택 상태일때,

   A. 투지-몰아-질풍가르기 ( 더 세지만 질가 타이밍은 더 느림 )

   B. 맹독-질풍가르기 ( 맹독의 데미지가 없다싶이 하지만 질가 타이밍은 더 빠름 )

   무엇이 더 효율적인가..?

 

2. 필의 상태에서 가르기를 쓰고 쿨 초기화가 안됐을때 ( 쿨 약 3초정도 남음 )

   A. 투지-찌르기(가르기 쿨 올때까지 찌르고)-가르기  

   B. 투지-몰아-돌배-가르기

   무엇이 더 효율적인가..?

 

  

위 두 상황 외에 생각나는거 또 있으면 적어주세요.

어차피 요즘 영상은 상시녹화 중이라 프레임단위로 뜯어보면

'이게 더 좋을거 같다' 는 느낌이 아니라 완벽하게 뭐가 더 효율이 좋은지 분석할 수 있음..

 

개인적으로 저는 [1번은 B] [2번은 A] 로 합니다. 근데 뭐가 더 좋은지 모름

 

 

 

1번의 상황 실험을 위해서는,

 

뒤잡(2)-돌배(3)-가르기(5)-근성(6)-가르기(8) 로 시작해서 비교하면 되겠고,

 

2번의 상황 실험을 위해서는,

 

뒤잡(2)-돌배(3)-가르기(5)-투지(6)-찌르기(6)-가르기(8)-맹독(10) - ★질풍★

뒤잡(2)-돌배(3)-가르기(5)-투지(6)-몰아(7)-돌배(8)-가르기(10) - ★질풍★ 

두개를 비교하면 될듯..

Lv73 베드트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