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검투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투 상향 바라는점 1편

레이쉬트
댓글: 4 개
조회: 664
2016-07-16 07:18:47
1. 질풍가르기 쿨 1~2초 감소
필의 구간에는 못느끼지만, 필의없을때, 가르기2연속 초기화,또는 가르기+뒤잡 맹독 이러면 질가쿨이 꼭 발목을 잡습니다. 쌍분이면 뒤잡,맹독 둘중 하나를 투지몰아로 대체하면 긴회 질가하면 얼추 쿨이 맞는데 윗줄 공속이면 11~12스텍쌓는 일이 생기더군요
검탱 또한 질가가 어글 핵심인 상황인데 무캔때문에 10스텍 쌓고 보니 쿨 3초 남는경우도 있더군요;
질가 쿨이 검투의 한계를 정해놓은 느낌이라 다소 완화가 필요하지않나 생각합니다.

2. 전 클래스중 제일 답이없는 특성 전면 개편
제가 전 클래스 특성을 다 찍어봤는데 단언컨데, 검투 특성이 제일 쓰레기입니다.
아마 특성 만들때, 검투부터 대충 만들고 넘긴 다음에 타 클래스는 조금씩 신경써서 만들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검투사 특성 전면 개편때 돌베 확률 재장전, 파열 확률 재장전 이런거 말고, 무사 턱뿌 회베 일섬 재감특성, 법사 얼폭재감, 마공 장전 시폭 비충재감 등등 있듯이 검투 역시 주력기의 쿨감이 생겨야된다고 봅니다.
(질풍가르기 치명타 적중시 필의 쿨 1.5초 감소라던가,
몰아치기 치명타 적중시 가르기 쿨 0.5초 감소라던가,
필의 지속시간 증가 특성이라던가)

2편에는 현재, 혼수상태인 검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Lv58 레이쉬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