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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가시방패 버그.

아이콘 프리미어러
댓글: 7 개
조회: 790
2018-01-26 19:54:10
가시방패 스텍이 없는경우 반찌의 1타 2타의 데미지가 균등하나 가시방패 스텍이 쌓인상태에서 반찌의 1타 데미지가 2타 데미지보다 높은 현상이 목격됩니다.

가시방패의 반찌 데미지 증가가 1타에만 영향을 끼친다고 보기엔 2타의 데미지도 노스텍에 비해 데미지가 올라가나 1타에 비해 낮은 딜량을 보입니다.

2타가 1타에비해 원래 낮은 데미지라고 생각하기엔 가시방패 스택없이 반찌를 사용할 경우 1,2타의 데미지가 거의 동일한것이 확인됩니다.

몇일전부터 신경쓰여서 반찌 데미지 계속 확인한결과 위와 같은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인던,여명을 통해 확인한 결과

가시방패 스텍이 없을경우 반찌의 데미지는 1타와 2타의 데미지가 균등하며 1타가 더 높을때도, 2타가 더 높을때도 있으나 전체적으로 균등합니다.

하지만 가시방패 스텍이 쌓여있는 경우 2타의 데미지가 1타를 넘는것은 희박하게 발견되며 2타의 데미지가 1타에 비해 상당히 낮게 나오는 모습이 대부분 발견됩니다. 

예를들어 스텍이 없을경우 반찌의 1,2타의 데미지가 45만(+-5만)으로 1타가 높을수도, 2타가 높을수도 있는반면
스텍이 있을경우 반찌의 1,2타의 데미지가 1타는 80만, 2타는 72만이 , 2타의 데미지가 상당히 낮게 뜨는 모습이 보입니다.


요약을 하자면
가시 방패스텍이 없을경우 1,2타의 데미지는 같다.
그런데 스텍을 쌓아 강화반찌를 쓰면 2타의 데미지가 1타에비해 매우 낮은 모습이 많이 발견된다.



Lv72 프리미어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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