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정령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한 일화가 떠오르네욬

아이콘 사신의패도
댓글: 7 개
조회: 505
2012-06-09 00:11:19

지금은 그 분이 어느 정도까지 렙이 올라가셨는지 모르겠지만

제 연인과 저렙(저택) 캐릭을 같이 키우고 있던 중이었죠. 제가 창기사, 연인은 딜러를 돌리던 중, 매칭으로 만난 분이었어요

같은 유리안이셨고, 사제로 힐러를 담당 하셨습니다. 제가 이리 뻔하게 다 아는 힐러담당이란걸 말한 이유는

그분은 여태 사제를 ' 쏠플 ' 로 키우셨어요!!! 딜러인 줄 아셨나봐요!!!

 

네... 자신의 존재를 아는 건, 저택이겠죠... 많은 정령사분들이 저택에서 '속았구나' 하셨을 테니까요...

그런데 더 중요한건 비밀기지를 껑충 뛰셨나봐요... '힐러'를 전혀몰라요!!

이 스킬이 뭔지도 모르셨나봐요... '배우긴 했는데 뭐에 쓰는지 전혀 몰라요!! '

 

그래서 물어보았죠.. 혹시 다른 유저분들이 가르쳐주시지 않으시던가요?

 

아니래요... 그냥 다들 회피한거죠.. 초보유져, 귀찮으니까 피곤하니까 그냥 다들 이 유저를 버려둔거죠.

 게임을 공부하면서 하는 인간들이 몇 없잖아요;; 그냥 시간 날 때  대충 즐기려는 것이죠.

게다가 저도 이렇게 게임을 위한 사이트가 있었는지 조차 몰랐;;;는데

게다가 40후반에서 50대 이상 유저분들은 하나하나 알기가 힘드시죠..

 

결국 사제를 만렙직전까지 찍었던 연인의 도움을 받아서(연인이 사제하던게 이리 좋을 줄이야;;)

아이콘 모양과 그 쓰임까지 천천히 다 알려드리고 인던용 스킬과 솔플용 스킬을 대충 구분지어서 설명해드렸어요.

 

좀 슬프더라구요. 다들 자신을 위한 행동은 얼마든지 할 수있죠;; 남을 이렇게 세세히 가르친다는 게 쉬은것같진 않더라구요.

 시간도 소비하고;; 이게 나중에 진까지 빠져버려서 그 분 가르쳐 드리고 게임을 껐으니까요.

뭐 그래도.. 그냥 내심 슬펐어요. 만약 다른 분을 만나셨다면 인벤보고오세요 하고 추방한뒤 다른 사제 받았을 것같아서..

이런 행동을 뭐라하는건 아닌데.. 그냥 슬퍼요.. 그냥 슬펐어요...

Lv27 사신의패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