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만렙 50때 아카샤 상위 하위 구분되기 전에 역병종결자 찍고
전장뛰고 나름 재미나게 겜하던 유접니다.
이번에 대학 졸업하면서 시간남아서 간만에 복귀했습니다.
나름 길드에서 컨좋은 정령으로 인정받았고 정령에 애착이 가서 여명에서 다시 정령 키우고 있습니다.
컨이 예전같지 않을테니 민폐 끼치기 싫어서 50렙 장비 맞추고 황던 갈라고 비늘 닥사팟을 갔죠.
4인팟으로 비늘을 잡는데 이상하게 창기 피가 쑤욱 쑤욱 빠지는 겁니다
2번인가 1번인가 잠깐 3~4 초 멍때렸는대 창기님이 죽어있더라구여
멍때린다는게 파티원 만피 다 유지 시키고 광기 걸고 구슬 몇개 떨구고 아.. 잠깐 쉬어야지 하는 타이밍이 있자나요
비늘 분노때 연타에 방막한 창기가 피가 2/3 가 빠지더라구요? 이상해서 살펴보기 눌렀더니..
이게 뭐죠?? 무기 방어 크리스탈 하나도 없고 장비가 42~44렙템인대 흰색템.. 파템 섞여있었는대..
저랑 비교해봣는데 중갑끼는 창기 방어력이 로브끼는 저보다도 낮더라구요..
솔찍히..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제가 초보라서 잘 모르시나? 말을할까 말까.. 고민하다 한마디 했습니다
근데 내참 어이가 없어서..
비늘닥사가 예전에 저할땐 만렙찍고 지인들이랑 수다 떨고 용돈벌면서 컨텐츠 부족하다고 투덜더리고
설렁 설렁 했었는대 뭐 지금은 렙업하기 위해 장비 헝그리하게 정신없이 초 집중으로 사냥하는 곳인가요..?
48렙 중형 몹을 잡으면서 42렙 흰템을 을 끼고 정령이 멍때려서 죽었다니..
50찍기전엔 장비도 안사시겠답니다.. 그럼 50전까진 솔플하던가...
저도 정령하면서 저도 베르베로스, 베르크라마, 미혹 이런거 솔직히 돈아까워서
잊혀진 폭풍, 카이둔 이런거 입고 렙업했구요 지금 한 800골 모았고 미리 50 법봉 도 사놨네요
제가 장비가 좋다던대 퀘템48 격분셋 차고 베르크라마 법봉 6강한거 가지고 몬 템이 좋다고
누군 어떻게 하면 파티원들한테 힐량 늘릴까 하고 스킬 회복량이랑 법봉 옵션이랑 엑셀로 계산표 까지 만들어서
플레이하고 있는데..
나참.. 앞으론 창기님께서 장비가 안좋아서 피가 쭉쭉 빠져도 힐러는 힐주는 기계니까 힘들어도 아무말 안하고 플레이 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광기는 쿨마다 주는게 아니라 효과 끝나면 주는거고 그리고 어짜피 딜러들한테 줄거야.. 구슬은 안주서 먹으니까 안주는거고 달라고 하면 주고 매즈는 시전 딜레이 길어서 니들 스턴이 먼저 걸렸고 섬광은 50때 배우는거고 근대 이거 다 할려고해도 님 힐주느라 엠딸리고 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죄송해요 제가 발컨인가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