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정령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정령사 스킬 개선안

Ro
조회: 368
2015-07-29 11:34:31


순간이동

순간이동의 문제점: 
짧은 무적 시간, 전방만 이동 가능 등의 문제가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회피기가 딸랑 이거 1개 라는 것.


개선안: 순간이동 제한적 쿨타임 적용


순간이동 사용 후 쿨타임이 도는중에 1회 재사용 가능.
이 경우, 다음 쿨타임은 원래 남아있던 쿨타임에 당겨쓴 시간 만큼 합산되어 돌아감.

예시) 순간이동 쿨이 7초일 경우

순간이동 => 2초후 => 순간이동 (이렇게 썼을때) 

-> 다음 쿨타임은 원래 쿨 7초+당겨쓴 시간 5초 합산하여 12초후 재사용 가능해짐.

기대효과: 회피기 1개의 문제점을 연속 순간이동 사용으로 극복 가능.
대신 다음 쿨타임이 길어지므로 신중하게 사용해야 할 것.


회복의 정기, 마력의 정기 (빨구, 파구)

구슬의 문제점: 적은 회복량, 설치형 오브젝트 스킬.
적은 회복량 때문에 인던 플레이 중 구슬의 거의 무시됨.
설치형 스킬이라 필요한 사람이 제때 먹기 어려움.

개선안:  깔아놓은 구슬을 정령사 본인이 직접 먹을 경우 스택으로 쌓임. (최대 5스택 가능)
빨구, 파구 개별로 스택이 쌓임. 이 스택은 신비한 구슬과 정기흡수로 터트리는 것 가능함.

신비한 구슬: 빨간 구슬 스택을 소모하여 hp 회복량 증가. 4~5 스택일 경우 신구에 정화 효과 적용.
정기 흡수: 방출 시 파란 구슬 스택을 소모하여 mp 회복 증가. 5 스택이 쌓였을 경우 정흡 1타 -> 방출 만으로 상당한 mp 회복 가능.

기대효과:
기존의 효과는 유지하며 정령사 본인이 섭취 시 스택을 쌓아 파티 플레이에 조금 더 기여하도록 개선.
빨간 구슬 스택을 4스택 이상 쌓았을 경우, 신비한 구슬 스택을 터트려 정령사의 광역 정화 문제점 부분적으로 해결.

정령사가 구슬 스택을 쌓는다 = 다른 파티원들이 그 만큼 구슬을 못 먹게 된다는 뜻.

스택을 제대로 터트리지 못하거나, 스택 쌓는다고 마구잡이로 구슬을 섭취하다가는 정작 필요한 사람이 구슬을 먹지 못하게 될수도 있음.



어떤가요? 

Lv80 R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