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정령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카이락...

빼애애애애액
댓글: 2 개
조회: 643
2015-09-15 05:23:57
어제아레 카이락 만들고 12강만 하고 쓸려는 찰나에
만든이상 15강은 해야겠지않냐는 주위 사람들 말에 혹해서
부랴부랴 돈모아서 눈떠주고 6트째에 ... 프강상자나 질러서 강화해보자!
해서 열어서 수철 2300여개가 떠서 바로 강화했는데
27트했네요 ....하 ㅠㅠ 눈뜬이상 15강해야겟죠????ㅠㅠㅠ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