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사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제 철벽에서 뻘짓을... ㅠ

코이시엔
댓글: 4 개
조회: 345
2014-03-28 10:07:39
문장 때문에 애써 철벽을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어제도 잘 모르는 상황에서 갔다가 퀘스트가 있길래 뭐지 하고 해보니 걍 물약 하나 주고 클리어가 되는 겁니다.

아 이게 그 물약이구나 했는데요. 또 퀘스트가 나오는데... 클리어가 안 되는 겁니다.

뭐지 하면서 물약을 빨았더니 퀘스트가 또 클리어 되고 퀘스트가 또 나오는 겁니다.

그리고 물약 쿨탐을 보고 식은땀이 왕창...

......



역시 공략을 봐도 모르는 건 모르는 겁니다...

그래서 어제 갔이 갔던 파티원들에게 10분 내내 도게자를 하고 바닥을 데굴데꿀 구르면서 꿀꿀멍멍할 수밖에 없었죠 (...)

실제로 한 건 아니고 계속 죄송합니다만... 실제로 그런 소셜 나오면 참 재밌겠습니다만은

다행히 돈벌이 목적인지 부캐 목적인지 같이 가신 분들이 만렙에 분홍색이 흐르는 장비여서 어떻게든 된 것 같습니다만은...



덕분에 철벽이 뭐하는 덴지 깔끔하게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아직 가시함정인가 그건 뭐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은 대개 같이 오시는 분들이 오버스펙이다 보니... (..)

어제도라는 얘기는 사실 어젠 두번째 간 거였지만 첫번째는 저 빼고 전부 오버스펙이어서 제가 처음 왔다고 했지만 그냥 가만히 있으면 돼요 이러셔서 어어 하고 있는데 클리어가 되어 버리더라구요... (...)



......

실유카는 이러지 않겠... 다고 보장할 수 없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보니 철벽에서 나오는 문장이 중요 문장이 아니던데, 철벽이랑 실유카랑 서로 다른 문장이 나오는 거죠? 그렇죠?

으어어어?

Lv34 코이시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