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궁수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후방크리셋과 로또복권의 상관관계.

아이콘 도발의포효
댓글: 6 개
조회: 501
추천: 6
2012-04-26 02:47:54

로또복권 한게임에 1000원이죠. 1등당첨될 확률은 1/8145060 입니다. 넉넉잡아 81억 5천만원만 있으면

 

누구나 1등에 당첨이 될수 있죠. 그렇다고 당첨금의 배이상인 81억 5천만원치 로또를 사는 사람은 없습니다.

 

대부분 재미삼아 5천원에서 많게는 몇만원 정도씩 여가비 개념으로 구매를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후방크리셋 역시 마찬가지 의미라고 봅니다. 터지면 대박이지만 안터지면? 위용갯수 만큼의 딜을 날리는거죠.

 

솔직히 로또를 사는 사람들이 좀 멍청해 보이긴 합니다만 애써 말리진 않죠. 내돈 나가는거 아니니까요.

 

인던은 다릅니다. 본인의 허황된 기대심리로 인해 본인을 제외한 4명에게 피해를 줍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후방원딜을 까는거죠. 물론 후방론자들은 까이니 욱하겠죠. 사람이니 당연합니다.

 

재밌자고 하는대 타인으로 인해서 불만이 생기니까요. 하지만 잘 한번 생각해 보세요.

 

 

안전하게 적금으로 자산을 불려가길 원하는 가족을 뒤로하고 가족 구성원중 누군가 인생은 한방이라며

 

돈이 생기는 족족 로또를 삽니다. 나머지 가족 구성원들은 화가 날까요? 안날까요? 나겠죠?

 

안전하게 위용끼고 누적딜을 뽑아주길 원하는 팟원을 뒤로하고 법궁이 딜은 로또 똥크리가 짱이라며

 

그 한방을 보기위해 후방크리를 계속 끼고 딜을합니다. 팟원들은 화가 날까요? 안날까요? 나겠죠?

 

 

파티란게 애초에 모두가 다 즐거울순 없습니다. 서로 양보할건 양보하고 지킬건 지키고 참을건 참으면서

 

하나의 목표를 위해 협동하는겁니다. 왜 모두가 위용딜을 해주면 고맙겠다고 하는대 혼자서 고집을 피우세요?

 

물론 후방론자분들 중에도 몹에 따라서 힐러의 직업에 따라서 위용이 좋을때도 있고 후방셋이 좋을때도 있다고

 

어느정도 타협안을 제시하는 분들도 계시긴 합니다만 그 의견을 뒷받침해줄 적절한 근거는 없죠.

 

후방셋의 효율을 인정받고 당위성을 주장하고 싶으시면 증명하셔야 할 숙제들이 어마어마 합니다.

 

아둔한 제 수준에선 도저히 답이 안나옵니다. 단적인 예로

 

 

법사 크리율이 20%라고 가정합시다. 딜사이클을 한번 돌릴때 사용하는 스킬들이 쭉 있겠죠.

 

양산인 제수준은 지옥불2회 업화3회 얼송2회 폭렬탄2회 오염1회 파광1회 얼폭1회 정도 인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저 스킬들을 사용할때 각 스킬사용은 독립시행이니 12번의 스킬 사용에서 각각의 크리티컬이

 

발생할 경우의수와 그에따른 데미지량이 모두 계산이 되어야 하는대 해주실분 계신가요? 물론

 

위용을 꼈을때도 같이 계산을 해야 비교가 되겠죠. 대다수가 소수의 의견을 묵살할때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대다수가 그렇다고 하면 그럴만한 이유가 있으니 그런거라고 생각합니다.

 

대다수가 무조건 옳다는건 아니지만 그들을 납득 시키기 위해선 최소한의 근거는 있어야 한다는 거죠.

 

 

혁명이란게 쉬운게 아니잖아요? 후방예찬 용자님의 실험에 의한 통계치를 기대합니다. 체감이

 

어쩌니 저쩌니 하실거면 후방예찬 탱힐근딜과 함께만 노시면 됩니다. 팟원들이 뭐라고 하면 탈퇴하세요.

 

게임인대 즐거워야 하지 않겠습니까. 함께 즐거울수 없다면 끼리끼리 놀면서 즐기시면 됩니다.

Lv72 도발의포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