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유저가 맞으시다면, 대충 어떤게 개선되어야 하는지 감으로라도 아실텐데요...ㅜ,.ㅜ
많은 분들의 의견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궁수의 플레이 스타일이란.
1. 민첩성에 근거한 기동성 케릭터
==> 어떠한 경우에라도 이속, 치고 빠지는 플레이 스타일에 영향을 받아서는 안된다.
2. 법사는 1:多의 범위형 원거리 딜러라면, 궁수는 1:1 타겟형 원거리 딜러(스나이퍼).
==> 많은 수의 몹을 상대할 때는 법사의 월등한 딜, 1:1의 단일 타겟형에서는 궁수의 월등한 딜.
==> 1:多의 상황에서 다중 타겟이 받은 평균 데미지는 법사가 높아야 하는 것이 맞지만,
1:1의 상황에서의 단일 타겟이 받은 순간 데미지는 법사보다 궁수가 월!등!히! 높아야 한다.
(지금은 스나이퍼이긴 커녕, 쓰레기 취급 받고 있다...ㅜ,.ㅜ)
위의 플레이 스타일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은 패치를 원한다.
1. 집중 자세에서의 이속 또는 공속 감소의 패널티를 없애달라.
블루홀 측에서 꼭 무엇인가 패널티가 있어야 한다 생각한다면, 차라리 맷집 감소로 바꿔달라.
2. 전투 상태에서의 행동성은 궁수가 가장 민첩해야 함에도 가장 느리거나 별 효용이 없다.
테라의 궁수에 대한 소개 내용처럼 민첩 케릭터의 이미지에 맞게 전투모드에서의 이속 상향을 원한다.
3. 현재 차징 기술은 평타보다 데미지가 적게 나온다. (비효율성)
따라서 차징 기술의 데미지 상향과 차징 시간의 단축을 원한다. (1:1스킬의 효율성과 데미지 상향)
4. 이탈 등 회피 기술의 쿨 타임 감소를 원한다.
5. 법사와 함께 원거리 딜러로 분류되는 만큼, 그에 합당한 데미지 상향을 통해
상위 던전에서 궁수가 속해 있다는 이유만으로 그룹이 와해되거나,
각종 포럼과 게임 내에서 궁레기라는 홀대를 더이상 받지 않기를 원한다.
(블루홀에서 포럼에 무관심하지 않다면. 궁레기라는 공공연한 이야기를 한번도 듣지 못하진 않았을 것이다)
대략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