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포포리 섭에서 54 궁수를 육성중인 유저입니다. 간간이 궁게에 와서 정보를 얻어서
벌써 캐릭터가 54렙이 됐네요.....(다른 유저분들에 비하면 엄청느린 속도입니다...2주간 한거거든요..;)
어둠의 루트(?)로 골드를 구하고 쌈지돈 꺼내 염색약사고...;;(전 룩을 제일 중요시하므로...)
이전에 창기사를 육성했습니다만...맘에 상처를 너무 받아서.......58레벨에 봉인했습니다.
그러다 이리저리 딴 직업을 모색하다가..궁수를 키우게 됐습니다....
제딴에는 그나마 편하겠지하고 했는데.....커헉.....아니더군요.....;;;
무사나 검투가튼 근딜은 제가 손이 눈을 따라가질 못해서....애초에 포기했고.....
그나마 광전을 할까 했는데.....중갑을 입어도 근딜이니.......(그리고 평타가 느려서 싫더라구용...;)
이런!!! 서두가 너무 길군요..죄송합니다...-_-;
제가 캐릭터를 키우기저에 미리 장비를 구해놓고 육성하는걸 즐기는 편이라...(목표가 생기는...)
그런데..제가 이전에 미리 구해놓은 창기사용 샨드라 장비를 싸~악 팔고 궁수용 장비를 구입했습니다.
물론..샨드라로요...
활만 9만골드 하더군요....뭐 최고장비니 그만큼 비싸겠지하고 합니다만...일단 활하고 방어구 사고 15만 골드 정도 남았네요.....(강화까지 하고나면..돈이...모자랄까요.....;)
명품작을 하려고...완태고를 200개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무기부터..그리고 남은건 장갑과 신발...혹시나 남으면...경갑을 작업하려고 했는데........
이눔의 활이..명품이 될 생각을 안합니다......검색해보니 얼추 50~70개 선에서 된다고 하던데........
(200개 다쓰고 멘붕해서 글을 올리는건 아.....닙..니..다.....흑...)
아무리 생각해도..내가 이렇게 운이 없나하는 생각보다는 뭐가 다른 이유를 알았으면해서...(안그럼...진짜..멘탈이..)
그러다가 생각한것이.....그때 명품작업을 한게..53레벨 이었는데.......혹시나 레벨이 낮아서 안됀걸까요?.......
아니면..제가 정말 안됄놈이어서 안됀걸까요?.............-_-
뭔가..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명품작은 완태고로 봉인하고 상점표 52골드 짜리로 봉인을 풀다보면 된다..?)
아..그리고 한가지 더 질문이.....샨드 12강으로 전장가면 욕먹을까요...전장템 맞춰야하는건 알겠는데...철기장장비가 아닌 상황에서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