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 글은 아는 분의 요청에 따라 글을 올립니다.
굳이 정보가 필요없거나, 반론 댓글을 쓰실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일단 문장은..

평범한 문장
위 문장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평범한 문장세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불과 몇 달 전, 제가 썼었던 문장이죠.
그런데 문제는 다중 사격 쓰고 맹독 화살을 쓰시면 관통 사격 차징속도 증가 버프가 적용이 안돼요~
그래서 맹독 화살 쓰면 다중 없이 집중사격 쏘고, 다중 사격 쓰면 맹독 없이 관통 사격을 쏴야하죠.
그리고 2point는 알아서 쓰시고요.

내가 현재 쓰는 문장
위 문장과 틀린 점은, 맹독의 화살 문장 빼고 돌려차기 증뎀문장, 이탈공격 쿨감소 문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솔플이나 인던이나 암대나 쓰는데 완전 꿀 문장
둘 다 써보고 잘 선택하시길!
크리스탈은..

중형크리(좌)/일반크리(우)
뭐... 저는 어글이나 등등 귀찮은게 너무 싫어서 그냥 이렇게 끼고 딜합니다.
도전자의 위용이나 집행자의 위용 하나 빼고 정밀타격 하나 껴서 딜하시는 것이 제일 무난해요.
아님 후방크리도 괜찮다고들 하니 써보는 것도 좋습니다. (전 후방 찾아 댕기는거 귀찮아서 안 씁니다 ㅋ)
딜싸이클은...
개인적으로 제일 처음에 시작하는 딜 싸이클은 기분따라 상황따라 아님 탱님 어글력에 따라 틀립니다.
솔직히 딜싸이클이란건 복잡해서 잘 모르겠고, 내 마음가는대로 몹을 그냥 팹니다.
기본적으론 화살비-폭덫화살-궁수의 징표-다중 사격-맹독의 화살-관통사격 이후부턴 거의 제 마음 대로 인데,
여기서 중간 중간 독화살 중첩은 상황따라~ 중첩할수 있음 하고 아님 말고 식으로 하시고요.
궁수의 징표는 거의 여유 있을때 마다 꼭 합니다. 그리고 화살비-폭덫화살은 거의 쿨마다 하는 식인데,
굳이 쿨마다 안해도 되고 그냥 '아 이때 쏘면 다 맞겠군' 싶을때 쏘셔도 됩니다. 상황따라~
그리고 지금 제가 돌차 증뎀 문장을 써서 중간에 돌차를 자주 씁니다
돌려차기를 쓸 때의 딜싸이클은 일단 후방으로 가까이 붙고, 돌려차기-폭덫-이탈공격 이렇게 딜 합니다.
그냥 기분따라 내 마음따라 누나의 그 남자에 따라~ 딜싸를 돌리시면 됩니다잉~
그럼 끝인것 같네요! "히.유.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