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수 선배님들..
무사로 처음 시작하다가 궁수에 재미를 느껴서 무사 스톱하고 궁수를 하고있는 유저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만랩달성인데...
그 동안 모아온 골드로 활을 하나 장만할려고 합니다.
문제는.. 제가 궁수를 키워오면서 공속 / 노공속 무기 할 거 없이 그냥 옵 좋으면
끼구 사냥했고.. 현자 베르크라마 6강에 머물러 있습니다.(47때 뎀지 좀 올릴려고 광택거대활 지를려던거 참고...)
키워오면서.. 틈틈히 활 매물 보며 가격대 나 이런거 맞춰서 약 3000천만 준비 중인데요..
물론 조금 부족함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최선의 무기를 구해볼까 싶어서요.
제가 생각한 내용은 이렇습니다.
인장활(쌍공)
황미활(공 or 노공에 중형)
제작활(공 or 노공에 중형/후방 등등)
광택금빛활(공 or 노공에 중형/후방 등등)
물론 제작활에 쌍공옵/광택금빛에 쌍공옵..있는걸 보기도 했지만
금액이... 제가 준비한거 가지곤 택도없다고 생각이 들더군요(활값만 해도;;; 거기다 강화할꺼 생각하면..)
.... 그래서 고민 고민하다가
조언을 듣기 위해 글 올립니다.
최선의 선택이 멀까여..
밑에 활에 대한 선배님들의 글을 쭉 보긴했지만.. 모두 답변이 제각각이어서
제 글을 참고삼아서 결정낼려합니다.
쌍공인장활 로또이긴한데.. 그래도 확일 좀 높기에..맘에 드구요..
나머지 활들은.. 제가 로크목걸이를 무사를 줘버려서..
공 한개 붙은 활이 과연 집자 키구 안키구 했을때 메리트가 있을가 싶기도 합니다.
쌍공인장 7강까지 갈 생각이구요..나머지 활들은 6강수준(절대 9강은 안할려구요. 돈도없지만 조금 무리수라는 생각)
...인장은 약 800개 있습니다.(인장반복으로 노가다만;;;만랩을..)
두서가 없는 글이지만 결론은.. 활 머하면 좋을까? 이니까
많은 조언 부탁합니다. 선배님들.. 집자 켜고 안켜고의장단 점?/ 공속과 노공의 장단점?
이런거두 곁들여서 부연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테라 하시구요.. 로또 템 득 하시길 기원합니다...(물론 답변단 사람만 -ㅅ-;;;)ㅋㅋ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