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테라좀 해보려고 하는 아재입니다.
지금 설치중에 캐릭터 고르려고 여러 게시판 돌아보고있는데 고민이 많네요.
조금 길더라도 꼭 읽어주시고 틀린점이나 추천해주실것들 댓글로 꼭 달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일단 생각중인 직업은
창기사 / 광전사 / 권술사 / 비검사 정도로 요약되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3D 논타겟 게임은 많이 접해봐서 (마영전/ 블소 등) 컨에는 자신있습니다.
※타게임 인던 1인클이나 타임어택 순위권 보유하기도 하고 탱이나 기본적인 게임습득력이 빠른편입니다.
게시판 돌면서 여러가지 생각해봤는데 주관적인면에서 생각해보자면
1. 창기사 - 현 테라 메타에서 권탱의 출현으로 퓨어탱 자리에서 딜까지 바라게 되는 쩌는탱커를 원하는 경우가 생김.
손이 받쳐주지않으면 거르게 되는 탱커중 하나.
본인은 크고 아름다운 무기를 좋아하여 이러나저러나 많이 끌리고있음.
2. 광전사 - 고아전사라고 불리울 정도로 관짝행인상태.
딜싸이클에 재미가 있으나, 재미만큼 딜을 뽑지 못하는 상황.
재미를 추구하고 인던매칭하는데 멘탈이 다이아몬드 수준이라면 추천.
역시나 크고 아름다운 무기여서 끌림.
3. 권술사 - 현 테라 메타에서 특출난 탱/딜 소유.
간단한 스킬 메커니즘으로 컨트롤에 어려움이 없으나, 쩌는 손이라면 더욱더 눈에띄는 딜미터 가능.
하지만 위에 이유로 스킬을 쓰는데에 있어 재미가 없을수도 있음.(123412341234 라던데요..하하)
크고 아름다운 주먹을 가지고있어서 역시 끌리지만, 위 두 직업만큼은 안됨.. 별로임...
4. 비검사 - 많이 찾아보지 않아 정보가 없지만, 현재 잠수패치or버그로 인한 스킬하나가 오류를 내고있음.
역시나 타클에 비해 쩌는손이라면 얼마든지 딜미터기에서 눈에 띄는 성과가 나옴
모든 게임을 접하면서 가장좋아하는 '사슬'류의 무기를 가지고 있음.
본인은 로리로리한 캐릭터를 굉장히 싫어함.(쩌는 바스트와 몸매의 여캐만 함)
만약 엘린말고 다른 종족도 선택가능한 직업이었다면 질문도 하지않고 비검사했을듯..
이정도로 주관적으로 생각중인데요.
각 게시판마다 다양한 이유로 본인 직업은 구리다고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질답 게시판에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올려봅니다.
개인적인 성향은 주로 탱커나, 묵직한 한방을 좋아하고, 반격위주의 컨트롤적인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ex) 블소 - 권탱/ 역사 플레이로 과거에 1인클 타임어택 순위권 보유했었음.
마영전 - 피오나 장인. 마지막으로 한 3D 논타겟 게임으로,
피오나 고인시절에도 왠만한 인던/ 니플/ 레이드 1인클가능.
카록으로 블록/기록 모두 니플헤임 모든던전 1인클 가능.
캐릭터는 위에 말씀드렸듯 노출된 쩌는 몸매의 여캐만 하는편이라 이 게임은 블소처럼
종족과 성별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는직업이 다르다 보니 선택하기 어렵네요.
제가 테라를 한번도 안해봐서 그냥 보여지는 스틸컷이나 인던영상만 보고 선택한 4가지 직업입니다.
제 성향 읽어봐주시고 다른 캐릭터도 추천해주실수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