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질문과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캐릭터] 복귀유저! 창기사&직업겹침 질문

쭈니쨔응
댓글: 5 개
조회: 887
2018-01-10 01:58:37

친한사람끼리 시작했는데
하다가 중간에 직업 바꾸고싶어서 새로 키우는중인데
사제가 2명이면 나중에 인던갈때 손해보거나 파티 안끼워주나요?
그부분이 마음에걸려서 아직 고민중입니다 ㅠ_ㅠ..
셋이서 시작할때 창기사/광전사/정령사 이렇게시작했고
제가 엘린하고싶어서 창기사를 시작했는데 권술사말고는 언급하는분들이..
없드라구요 ㅠ  창기사 요즘 인식이 어떤지 궁금한데 안좋은가용..
궁수할려다가 어떤분이 궁수신데 별로 추천하지않는다고해서.. 각성도없구..

Lv34 쭈니쨔응

그냥 이제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