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득템러쉬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희귀] 아 60짜리템 이거 어따쓰죠;; 이런것도 나오네요

amellia
댓글: 6 개
조회: 3533
2011-03-08 14:42:31

 

48꽃개잡다가 51꽃개로 이동후 몇시간했나..

길원좀돠달라고 해서 퀘만좀 돠주고 창고정리하면서 보니까

엥 60랩 크리스탈;; 버그이나하고 재접해봐도 마찬가지 60랩;

이거이거 헐...어따쓰지;; 한개도아니고 이런것도 나오네요

Lv32 amelli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