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득템러쉬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설] 폭군원반 쓸만한거

기원전
댓글: 7 개
조회: 1988
2011-02-12 15:50:29

 

일단 3공속옵인데...마의벽..9강..

3강옵에 달렸으면..최고인데..

아니면..6강옵에라도..달렸더라면...

왜 그만은 위치중 9강옵이냐고! OTL

 

+3폭군 대검 24퍼 공속옵에 후방뎀증3개 달린거 본이후로..(최상급 무기...)

이정도는...상급정도인듯...

 

Lv7 기원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