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실시간팁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캐릭터] [북미섭] 투지 부활 짤팁(?)

어둠
댓글: 5 개
조회: 2172
추천: 1
2013-12-19 15:26:07

 한국섭에서는 투지전장에서 부활이 일종의 비매너라고 알려져있는 걸로 아는데, 북미에선 부활은 인정되고 있습니다. 뭐 그래도 두어번 해보고 안되면 그냥 쥐쥐 치지만요.

 점프하는 것은 심한 위치렉 유발때문에 어느정도 욕먹는 추세로 바뀌었습니다만, 부활은 시스템상에서 문제를 일으킬게 전혀 없기 때문에 머라하질 않네요.

 

 사제 게시판이나 피빕 관련 글들 둘러보다가 부활관련 글들을 보고 의아한게 있어서 짤팁하나 올려드릴라고요.

 한국섭도 되는지는 100% 확실치는 않지만, 북미섭 투지전장에서...

 전투의활력이나 영원의성수(이름이 가물..스태미나 안떨어지는물약) 은 사용가능합니다. 고로 사제가 부활을 위해서 120스탬문장을 박을 이유는 없고요. 부활하자마자 활력성수 하나 쪽 빨아주고 다시 전투에 임하면 됩니다.

 

 고로 사제의 경우 수성(500) + 수갑(675) + 부활(1700) = 총 2750 의 mp 가 필요합니다. 부활 엠감소 문장(고급문장으로 2포인트)를 박으면 510 을 세이브할 수 있어 총 2240의 mp 가 필요하고요.

 

 부활할 때 대충 보고 큰기술들 (창기사 압도, 궁수 폭덫등)이 소모되었다 싶으면 수갑먼저 쓰고 수성쓰고 바로 부활 시도..물론 축해 당하면 거의 실패고요. 부활중일 때 다른 딜러는 자기편 힐러근처에서 넉백기를 최대한 해주는것이 좋고요.

상대팀에 광전사가 있을때가 가장 힘든데, 이유는 수갑이 광전사가 대충 차징해도 깨지기 때문에 가장 어렵네요ㅎㅎ

Lv61 어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