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 입니다.
2015년 06월 11일 (목) 테라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 및 패치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06월 11일 테라 정기점검 진행 안내]
▣ 점검일정 : 2015년 06월 11일 (목) 08:00 ~ 10:00 (약 2시간)
▣ 점검대상 : 테라 전체 서버
▣ 점검내용 : 서버 안정화 및 게임 내 패치 적용
※ 정기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홈페이지에서 상품 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07:00 ~ 10:00 에는 진정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게임 내 진정 문의 접수가 불가능하며,
이메일 문의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06월 11일 패치 내용 미리 보기]
▣ 컨텐츠 변경 내역
1.이벤트 UI
• 이벤트 UI 창이 새롭게 추가되며, 아래와 같은 기능이 적용됩니다.
√ 발키온 정찰대 지령서 (단축키 H) 창 상단부의 ‘이벤트 일정’ 탭 또는 채팅창 상단부 이벤트 알림 공지창에 나타나는 종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테라 월드 접속 시 출석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기능이 추가됩니다.
- 하루에 한 번 보상받기 버튼을 누를 경우 지정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서버당 1회 기준)
√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가 어떤 것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알림 기능이 추가됩니다.
2.축제
• 6월 12일부터 ‘피의 축제’가 종료되고, ‘뿔갈이 축제’가 시작됩니다.
√ 뿔갈이 축제는 케스타니카 – 뱀의 섬 살무사 수로 지역에서 개최되며, 해당 지역에서 가이드 퀘스트 및 일일퀘스트를 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축제 퀘스트를 클리어 할 경우 ‘시공의 액세서리 교환권’을 지급하며, 해당 교환권을 모아 시공의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뿔갈이 축제는 7월 9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3.시공의 균열
• 시공의 균열 방어 성공 시 지급하는 보상이 일부 변경됩니다.
√ 지역 보상으로 지급되던 발키온 평판 포인트를 더 이상 지급하지 않습니다 .
√ 몬스터 처치 시 개인 보상으로 추가 골드를 다음과 같이 지급합니다.
- 0~4마리 : 기여도 미달, 지급하지 않음
- 5~9마리 : 350골드
- 10~14마리 : 400골드
- 15~19마리 : 450골드
- 20~24마리 : 500골드
- 25~29마리 : 550골드
- 30마리 이상 : 600골드
4.스타일 샵
• 발키온 정찰대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외형 아이템이 추가/변경되었습니다.
√ 5월 21일부터 구매 가능하였던 전설 의상 외형인 ‘무흐락 블랙라벨’ 류 의상 아이템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새로운 전설 무기 외형으로 ‘샨드라 마나이아’ 시리즈, 날렵한 톱니 비검 및 화려한 아케인 마공포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 해당 전설 아이템은 7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5.프리미엄 아이템
• 스포츠카, 경찰차 탈 것에 새로운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경찰차 주행 시 바닥에 타이어자국 및 먼지 효과가 출력됩니다.
√ 스포츠카 주행 시 바닥에 타이어자국 및 먼지 효과가, 제자리에서 점프하면 스키드마크가 출력됩니다.
▣ 버그 수정 내역
• 스킬 관련
√ 임의의 스킬을 습득 가능한 레벨에서 습득하지 않은 상태로 숏컷에 등록 가능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타
√ 구슬의 저주 이상상태가 적용된 상태에서 보호 주문서 사용 시 용의 충격 이상상태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엘린과 바라카 종족이 차량형 탈 것 탑승 후 하차 시 네임 플레이트 위치가 변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입장 불가능한 쿠마스 월드 관련 일일퀘스트를 포기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어, 해당 퀘스트를 받은 캐릭터는 자동으로 퀘스트가 삭제됩니다.
√ 캐릭터 정보 창 (단축키 P) 에서 마공사 캐릭터를 나타내는 아이콘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체 UI 스케일이 일정 수치 이상일 때 UI의 상단바를 클릭하면 일부 UI가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로비에서 캐릭터 선택 시 의도치 않은 방법을 통해 캐릭터를 월드에 접속시킬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언제나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테라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란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