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맹은 벨리카 / 알레만시아 / 카이아도르 총 3개연맹이 있습니다
각 연맹마다 특수효과가 있는데
벨리카 - 바닥에 떨어진 골드 습득시 추가로 골드를 더 얻을수있습니다 (아주 극소량)
알레만시아 - 일일퀘스트 완료시 좀더 많은 평판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쥐꼬리마냥)
카이아도르 - 행동불능저항이 5% 상승합니다 (뒤잡 100번중 5번 씹을수있는듯)
뭐 이런건 중요한게 아니고 그 연맹을 구성하고있는 구성원이 중요한것 아니겠습니까 ?
벨리카 - 연맹원이 가장 적습니다. 연맹원은 적어도 연맹컨텐츠는 활발하게 돌아갑니다.
연맹 피바람시간에 쟁을 하고있다하면 벨리카vs알레만시아일 확률이 90%입니다.
알레만시아 - 연맹원이 가장 많습니다. 가장 많지만 대부분 평판포인트를 보고 가입한거라 연맹컨텐츠 즐기는분들은
아주 소수입니다. 현제 테라의 70%? 정도의 길드가 알레만시아입니다. 그래도 연맹컨텐츠는 활발합니다.
카이아도르 - 연맹원이 벨리카보다는 많지만 그래도 적습니다. 행동불능저항 패시브덕에 쟁길드가 많고
전장게이들이 많이 서식하고있습니다. 연맹창에서 명전 투지 추매를 항상 구하고있습니다.
각 연맹별 단점
벨리카 - 벨리카는 그냥 조용한게 단점인듯
알레만시아 - 초식초식하는분들이 대부분이기때문에 연맹쟁시간에 밀리기 일쑤입니다.
카이아도르 - 연맹창 좆목이 아주 심합니다. 그냥 길드 하나로 합치지 왜 찢어져있는지 모르겠는 애들이 많아요
- 정녕 pvp게이들은 정신병을 가지고있는가? 어지간한 정신병자들과 일베충들은 다 모여있습니다.
연맹창을 보고있으면 패드립과 일베충용어 자주볼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