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 여명, 켈상, 번스입니다.
보기가 조금 처참해서 그렇지 엄청난 프레임 향상과 튕김렉 없이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노트북으로 게임하면 두동강 내겠다고 난리을 쳐서 ini파일 공유합니다.
*주변 배경이 아주그냥 무지개빛으로 샛노랗게 빛날 수 있으니 그 점 유의하시구요.
*저사양용 라이팅을 켜면 온 세상이 스타워즈, 끄면 와우 중하옵 정도의 그래픽이 나오게됩니다.
이제 피시방가니까 될되로 되라지.
--------------------------------------------------------------------------------------
-------------------------------------------------------------------------------------
(1,2,3부 전부 꿀팁인데 통합해서 안써놓으셨더라구요. 적용한다고 글 참 많이 뒤적여봄. 감사합니다)
아직 실험중인 몇몇 파일이 있으나 이게 가장 안정적으로 프레임나오고 이펙트 다 나와서 쓰고있습니다.
-------------------------------------------------------------------------------------
(일일히 찾아서 바꾸세요. 기존에 있는 옵션은 False로 바꾸거나 옵션을 수정하고 없는건 직접 찾아서 넣으셔야됩니다)
TEXTUREGROUP_World=(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World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WorldSpecular=(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Character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Weapon=(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Weapon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Weapon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Vehicle=(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Vehicle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Vehicle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Cinematic=(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Effects=(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Skybox=(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TEXTUREGROUP_UI=(MinLODSize=1,MaxLODSize=64,LODBias=0)
TEXTUREGROUP_LightAndShadow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
TEXTUREGROUP_RenderTarget=(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
LIGHT_TEXTUREGROUP_World=(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orld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orldSpecular=(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haracter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Weapon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NormalMap=(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VehicleSpecular=(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Cinematic=(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Effects=(MinLODSize=1,MaxLODSize=1024,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Skybox=(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UI=(MinLODSize=1,MaxLODSize=64,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LightAndShadowMap=(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1,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LIGHT_TEXTUREGROUP_RenderTarget=(MinLODSize=1,MaxLODSize=2048,LODBias=0,MinMagFilter=aniso,MipFilter=point)
FXAA=True
SpeedTreeBranches=False
SpeedTreeBillboards=False
컴팩트 레벨쪽은 ..본인 CPU GPU에 맞춰야 하니 다른 팁게글 보고 맞추시는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