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22일 업데이트 내역에 우편물 버그 패치했다고 알고있으나
24일 이후 간만에 접했는데 여전히 이꼬라지...
도대체가 이해가 안가는게,,,
수많은 심각한 버그들은 그대로 방치하고 (사제버프 받은 상태에서 매칭해산시 검투 결의/인술 검기강화/무사 힘모으기 꺼짐현상-결의류 버그 2년동안 방치, 포화매칭관련 무수히 존재하는 버그들/포화탈퇴버그 등-수년째 방치, 인던은 안다녀서 모름)
쓸데없는 UI만 도대체 몇번을 건드리는건지
아니 그래 실력이 없어서 버그는 못잡고 UI만 건드렸다 치자,,
잡지도 못한 버그는 잡았다고 떡 공지를 하지 않나,,
실력이 없어서 버그를 못잡았으면 그나마 유저들이 손놓게 만들지는 말아야 할거 아니냐?
아니 전장 숙련도 보상은 왜 없애버렸고,
그때문에 악세 숙련도 못찍으니 안그래도 전장유저들 빡쳐 있는데 더 빡치게 만들지를 않나?
인던 가기 싫은데 강제 인던행 만드니 숙련도 보상 롤백 해달라고 해도 안들어주니 그냥 접고 말지 하고
로아로 떠난 유저들이 부지기수,,,
게다가 그나마 전장중에 잘 돌아가던 포화는 인던이야 테스터들 돌려서 어느정도 밸런스 맞추고 내놓기라도 하지
포화는 인원이 많이 필요하다 보니 테스터 돌릴 형편이 안되면
하루 날잡고 주말에 포화만 돌려보면 뭐가 문제고 뭘 패치해야 되는지 눈에 보임에도 불구하고
뭐가 문젠지도 모르고 매번 겜한번 안돌려보고 탁상행정으로 패치해대니
겜이 산으로 가는거 아니냐? 그러니 유저들이 떠날 수 밖에,,,
정말 테라에 애증이 있어서 매번 접고서도 다시 복귀했다가 접고를 계속 반복하는데
아마도 나같은 유저들이 상당히 많으리라 보지만,
이번에 하는 거 보면 진짜 산소호흡기 뗄 거 같아 끄적여 본다.
정말 개발자들 포함 테라 관계자들은 반성 좀 해라
정말 테라처럼 잘 만든 RPG 논타겟 겜이 없는데 운영을 얼마나 뭐같이 하면 이까지 왔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