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부터 로브는 말그대로 스치면 사망이고 중첩이 많이 쌓일시 광전 무막도 뚫리거나 막아도 사망 창기도 마찬가지의 상황이 됩니다.
클리어전에 축해패턴이 하나 꼭 나오므로 힐러님은 축해패턴이 나오기전까지 사망하시면안됩니다.
자생이 힘들다 판단되시면 거리를 유지해주세요.
이때는 계속하던대로 한대만 맞는다고 생각해야지 하면서 할수가 없습니다 ㅎㅎ;;;
정령시점(매우 주관적!)
- 촉수 드릴 후 찍는 패턴 피격시 바로 순간이동을 빼시기보단 순간이동 무적시간에 맞추어 찍기 패턴을 피하시면서 자생하시는편이 생존률이 높습니다.
- 수류탄 투척 후 찍는 패턴시 피치 못하게 수류탄에 순간이동을 빼셨다면 정기흡수(뎀감문장) 캔슬로 찍기 패턴을 맞으셔서 피하시면됩니다.
- 순간이동은 최대한 아끼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탱 딜 결계유지는 해주셔야 하며 웬만하면 수류탄에 순간이동을 빼지않는 거리내에서 힐,정화합니다. 사제와 달리 측면에서 후방으로 가는 이동기,회피기가 적으므로 어쩔수없이 전방에 있을때는 최대한 거리를 벌리셨다가 다시 들어오시고 후방에 계실때에는 만일 자신에게 랜타가 올시 패턴을 보시고 순간이동을 뺴거나 걸어서 피하시면됩니다. (전 휘두르기 전 몽둥이가 왼쪽으로 길게 빠지면 순간이동or정흡을 쓰고 완전 정면이 아닐시에는 걸어서 피합니다)
- 피구슬 엠구슬은 최대한 많이 깔아주세요. 정령의 정화는 락온정화이므로 피치못하게 정화해야될사람을 못정화하거나 부활 및 자생정비로 정화를 못해줄때가 있을수 있으므로 힐이 밀리거나 상황이 여의치않다싶으면 구슬을 먹어달라고 하세요.
- 16줄 첫보호막과 10줄 두번째보호막은 생성되는 촉수를 깨 방어버프를 받고 진행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보호막은 무조건 극딜이므로 본인 능력껏 중첩을 유지한후 들어가도록합니다. 물론 미안하지만 피치못할 한명을 위해 주문서와 물약도핑을 부탁해야겠죠..ㅠㅠ 물론 파정이의 폭딜도 ;(저는 파정이 위력 찍습니다)
- 파티원분들이 좀 불편할뿐 정령본인은 크게 힘든건 없습니다.. 신번이 좋긴 좋은거 같다는 말 들으면 양심이 콕콕 찔립니다 ㅋㅋㅋ...
- 보호주문서는 맞고나서 먹는것보단 맞을거같다싶은상황에서 빠시는게 좋습니다.
- 정기흡수는 시전시작부터 뎀감이 적용됩니다. 그러니 단타 공격의 경우에는 정흡시전 후 빠른 캔슬로 뎀감해주시면 쿨이 안돌아가니 생존기를 아낄수 있습니다.
- 정령의 경우 사제의 락온 축해와 달리 본인이 근접하여 본인기준으로 원이 그려지며 축복해제를 해야하므로 무기력 패턴이 나올땐 피치못하게 순간이동을 써야할때가 있습니다. 창기에게 수맹이나 신뢰를 올려달라고 하거나 축복해제후 보줌을 둘러두세요.. 제 경험상 순간이동 축해한뒤부턴 인공지능이 있는지 저만 랜타치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이때만 질주주문서를 씁니다.
- 휘두르기 패턴이 나올시에는 힐락온은 항상 걸어두시고 패턴나올때 만피이더라도 힐한번해주는게 전 편하더라구요.
맞는걸 확인하고 주면 제가 피치못할 랜타 상황때문에 빠른힐이 못들어갈수도 있어서..
마지막 광폭화때는 휘두르기때 광전무막이 뚫리므로 힐락온 미리 걸어두시고 휘두르기때 바로 주면 다음 패턴을 바로 또 무막할수있어 좋더라구요!
- 또한 보호막 패턴후에는 바로 촉수감옥 or 출혈드릴->촉수감옥 패턴이기때문에 혹시나 나올지모르는 출혈드릴을 대 비해서 미리 딜러들 정화락온을 걸어두셔도됩니다.
그 촉수 드릴이 본인에게 올수도 있으니 피하시거나 발밑에 구슬하나 정도 깔아두셔도 되요!
- 환축 쿨감을 찍으실경우 5포인트 투자후 환축넣은다음에 포인트를 빼서 다른 필요한 곳에 투자하시면서 진행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