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샤라 서버 parisCats 길드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유수맹이입니다.
3월 29일 서버 정검이 끝나고 영주 포인트 작을 위해서 드래곤폴 넴드를 찾고있었습니다.
넴드를 발견하고 잡을려는 순간 갑자기 레벨 길드 분이 나타나서 잡아버리더군요.
넴드는 선타를 치는 사람이 우선이니.. 기분이 나쁘지도 않았고 그냥 그런가보다 하는 생각에 다른 채널 넴드를
찾을려고 이동하는 순간에 레벨길드 세분이 저를 막피했습니다. 왜 치냐는 물음에 저희 길드분이
자기들이 잡을려는 넴드를 선쳐서 잡아버렸기 때문이라더군요.
네임드는 원래 선타를 치는 쪽 것 아닙니까? 그렇기 때문에 저는 제가 잡고자 하는 넴드를 레벨 길드에서
잡아버렷을때 별 다른 불쾌감이나 거부감도 없이 그냥 자리를 옮기려했습니다.
선을 치는쪽이 넴드 우선이라면 막피도 당연한거 아니냐고 하실수있습니다.
네 그래도 되겠지요. 하지만 레벨은 쟁길드도 막피길드도 아니니 이러한 이유로 이렇게 하겠습니다 라는 설명을
한후에 선을 쳐서 잡은 저희 길원 한명만 피케이해야되는거아닐까요? 저는 그 자리에 있지 않았고 그래서 그 상황도
전혀 모르고 있었기에 어이없이 죽었습니다. 그리고 막피를 인정한다면 네임드 잡고 있는 동안이 아닐까요?
이미 네임드 다 잡히고 이동하는 과정에 막피를 하는건 정말 아닌거같습니다.
왜 그러냐고 귓말을하니 넴드를 스틸하지 않았냐고 하셨는데 스틸이란 잡고 있는 네임드를 고의적으로 리셋 시켜서
뺏엇을 경우 아닐까요?
저와 저희 길드 한분 두명이 막피를 당햇고 그 증거로 스샷 같이 올립니다.
레벨 길드는 저희와 같은 초식길드 아닌가요? 선타를 먼저 쳤다고 막피하는건 아닌거같습니다.
설마 이번 영주전 때문에 악감정이 생긴거라면 그건 투표로 인한것이니 악감정 갖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쟁을 원한다면 다른 쟁을 즐기는 길드에 쟁 신청해서 패기 발산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parisCats는 전장템
갖고 있는 길원도 드물고 그저 인던을 즐기는 라이트 유저들이 모인 곳입니다.
저희는 악감정 없기 때문에 오늘 같은일이 반대로 일어났을시 막피하지 않고 가겠습니다.
다음번에도 네임드작할때 만나게 되더라도 그런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레벨 길드 여러분 즐거운 테라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