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테라_서버_아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투탱.. 한번만.. 믿어주세요...아룬서버 유저 분들께 말씁드리고싶네요..

로젠카오스
댓글: 12 개
조회: 585
2011-02-06 05:11:46

제가 와우할때 부터 인벤을 주로 이용해왔습니다. 하지만 단한번도 글을 올려 본적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검투사.. 정말 매력적인 직업입니다.. 테라가 시작하자 마자 무조건 검투사란 클래스를 하기로 맘 먹었습니다. 쌍칼의 매력과

 

그리고 워낙 탱을 좋아해서 회피탱이란것도 마음에 너무 들었습니다...

 

그런데 유저분들은 왜이렇게 저를 못믿으시나요...아니 검투사를 못믿으시나요..

 

너무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사교도 저는 3인팟으로 매번 탱을 해왔습니다... 자신있었습니다. 힘든거 알지만 피나는 노력으로 몹의 패턴 다 익혔습니다.

 

42가 되서 사령술 인던을 들어갈 시점에 하는 미션퀘에서 저는 당연 탱을 하기 위해 팟을 모았는데..

 

창기 없이 가능하냐니요... 저는 해볼수 있습니다.. 믿어주세요.. 첫술에 배부를수 없자나요..라고 말했건만..

 

다들 싫어하시더군요.. 결국 창기를 데리고 갔습니다.. 다른 유저분들도 아시겠지만.. 검투는 딜러가 아닙니다..

 

(솔직히 차라리 딜러였으면 맘편했겠죠...)

 

검투는 현 시스템으로는 탱입니다... 인던을 투탱으로 가다니요.. 저는 맘이 너무 불편했습니다..

 

탱이 좋은 이유는 제가 노력하는 만큼 파티를 훌륭하게 이끌어 갈수 있기때문에 좋아 했습니다..

 

그런데 딜도 아닌 검투사가 창기뒤를 졸졸 쫒아 다니는 제모습이 너무 처량해 보였습니다..

 

이게 뭡니까..

 

몇번 사교도를 돌고 제 탱에 관심을 보이신 몇몇 힐러분들만 저를 데리고 다녀 주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싸늘하게 아니 처절하게 외면 당하는군요...

 

검투탱... 현시점에서 창기처럼 제자리에서 탱을 할수 없고... 몹이 매번 움직이다 보니 다른 딜러나 힐러가 원거리 공격으로

 

맞는일이 허다합니다... 하지만 이거 어쩌겟습니까.. 검투는 그렇게 해야지만 탱이 가능한데...

 

힐러님들이나 딜러님들한테 고하고싶습니다.. 한번만 믿고 데려가 주세요..

 

창기보다 안전한 탱은 아니더라도 테라에서는 탱입니다..

 

탱을 탱답게 대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Lv11 로젠카오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