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국하고 나서 이직기간중 테라에 열중하다가 우연히 아룬섭 왕형이라는 분이 울온의 KKK 멤버라고 공공연히 말씀하셨다 하셔서 글을 씁니다.
아마 왕형님이 KKK의 주축 멤버셨다면 제 닉만 보셔도 제가 누구라는것 정도는 단박에 아실거고 아마 저도 왕형님이 제가 아는 분이 맞다면 절 '우라질'이라고 불렀던 형님중에 한분인 거로 대충 감은 잡고 있는데 말이죠. 사실 KKK를 본인이 만드셨다 라고 했으면 딱 한명일텐데 '썻던 길드'라고 하셔서 주축 멤버이신것 같고 그러다고 해도 사실 손에 꼽을정도로 밖엔 안추려집니다.
질문은 아주 간단합니다. KKK 누구십니까.
근 15년전 이라 아이디가 생각이 안나시면 다음것중 얼마나 기억하시는지 묻고싶습니다.
1. KKK 길드는 전신과 후신으로 나뉘는데 전신과 후신의 길드명은 각각 무엇이었습니까
*** -> KKK -> **
2. KKK가 인종차별적이라 강제로 길드명을 바꾸라고 GM이 통보하였을때 능수능란한 영어로 GM과 같이 문의를 넣어주었던 홍콩출신 미국 유학생 (여성) 의 아이디는 무엇이었습니까
3. KKK의 대표적인 북미 적대길드 하나를 말해주십시오
4. KKK가 만든 '블랙썬데이'의 일화를 말해주십시오
5. 당시 서버 최초의 6GM은 누구였습니까.
질문의 의도는 매우 간단합니다. 혹여 KKK를 사칭하는 노량진쪽 (Poor of Poor) 분들이거나 혹 간간히 교류했던 명지대분 혹은 제 3자라면 KKK드립은 중지해 달라는 것입니다.
왕년에 울온좀 하셨다던 양반들이 대부분 뭔가를 보여주고는 싶은데 막상 기억이 양키들 파볼 피해가며 오어나 나르던 불쌍한 기억밖에 없거나 끽해야 칼날이나 돌리며 지 앞가림이나 하며 벵뀌나 모았던 정도라 양키서버 한가운데서 미친듯이 PK했던 한국길드로 거의 유일한게 KKK라 은근 사칭하는 사람이 꽤 있어서 입니다. 아리랑 서버 생기고 나서 뉴비들 학살하던 잡질로는 뭐 명합도 못내미는게 울온 올드비들의 세계니까요..
여튼 만약 왕형님이 제가 생각하는 분이 맞다면 아룬으로 상경하겠습니다.
대충 미궁에서 처음 만난분들이랑 삘받아서 아카샤가도 보통 3넴정도는 잡고 나오는 창기삽니다. 촌섭이라 멤버가 안구해져서...
P.s 왠만하면 게임 접속해서 물어보고 싶었는데 저도 기획서 쓰고 이거저거 하려다 보니 시간대가 안맞을것 같아서요.
아아디는 뭐 진작에 선점당해서 저희가 했던 샤드명으로 국문, 영문으로 둘다 확보는 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