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반디시가 1개 길드만 가지고 정정당당히 덤볐으면
이런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처음에 봐서 알겠지만. 전장 뛸때 사이코 패스는 에디슨과 쉬프트66의 지원없이 뛰었다.
또한 첫날에는 패러독스에서 조차 거의 지원을 가지 않았다.
그에 비해 붉은혁명은 여러 용병과 길드들의 지원을 받아 초반 사패의 동접을 누르며
그 점수를 올려나갔다.
하나의 길드로 싸우는 사패에 비해 붉은혁명은 여러 길드를 합친 연합으로 싸운것이다.
애초에 처음부터 붉은혁명이 자기들만의 힘을가지고 1:1로 사패와 겨뤘다면 이런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디시애들이 무개념에 ㅄ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쪽팔리는것을 싫어하고 나름 디부심도 갖고 있다.
그런디시가 적인 붉은혁명이 1:1로 덤비는데 다른길드에 지원부탁하면서 연합으로 먼저 뭉칠까?
그런 쪽팔리는 짓 디시는 하지 않는다.
이번일은 연합이 먼저 뭉쳐서 덤볐기에 디시가 이렇게 뭉친것이고
또한 어뷰징 논란까지 일면서 뭉치지 않을줄 알았던 다른 길드들까지 디시에 뭉치게 되면서 이렇게 된것이다.
모든것은 반디시 연합이라는 놈들이 자초한 일이다.
애초에 디시는 학살이니 그런거 신경도 안쓰고 지금까지 상대에게 악의를 갖고 피케이를 한것이 아니라
그저 몇몇이 장난으로 한것이 다였지만 이번일로 인하여 내부에서 큰 분노가 일었고,
밑에 글은 장난처럼 써놨지만 진짜로 내부에서는 단체 피케이가 이미 기정사실화가 되가고 있다.
그리고 디시가 가드를 먹으면 마치 엄청난 일이 벌어지는줄 아는데 그건 오해일뿐이다.
애초에 디시가 서부쪽 샤라대륙 가드를 먹으려는것은 피케이 지역을 한군데라도 보호하기 위함이고
동부를 먹으려는 것은 기존 반디시 연합과 같은 이유인 돈점 벌어보겠다는 이유이다.
설마 반디시가 동부를 먹으려고 하는이유가 돈때문이 아니라는 말은 하지 말아줬으면한다.
거래소 하나놓고 명품관 등등 을 놓으면서 수수료나 좀 챙기고자 함이다. 별다른 이유로
일반 유저를 괴롭힐 생각은 없었다. (근데 악에바친 애들이 이제 어떻게 할지는 난 모른다.)
솔직히 초창기 영주가 되려고 했던 가장 큰 이유를 들자면 영주 휘장마 한번 타보고 싶었을 뿐이었다.
근데 이 일이 반디시에 의해 악의적으로 변하게 되었고 진심으로 디시를 빡치게 만들었다.
진심으로 영주 선출 기간이 끝나면 반디시에 참가했던 이들은 많이 시달리게 될것이다.
마지막으로 디시는 영주를 독점 할 생각이 없으며 하나의 길드가 1:1로 승부를 걸어온다면 그것에 응할것이다.
3주뒤 영주 전장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만약 이번과 같이 단체로 덤빈다면 아마 같은 흐름을 반복하게 될것이다.
힘에는 힘으로 대응하는것이 디시이다. 이런 무의미한 행동은 하지 말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