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테라_서버_아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제 일어난 쟁에대한 설명.

라넹라
댓글: 15 개
조회: 815
2011-04-13 10:18:53
일단 발단은 사령이었다.

언제나처럼 사령 막피하는 디씨 몇몇 종자를 죽이기위해 엘리시아가 출동.

처음 소수대 소수에서는 디시가 우세했으나 엘리시아의 단결력이 강해서

급속도로 늘어나는 인원을 감당하지 못하고 그곳에 있던 디시가 전멸했다.

이에 디시는 지원을 요청하고 대충 6팟정도가 모여서 다시 사령에 진입을 시도한다.

처음엔 엘리시아와의 싸움인줄 알고 진입을 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사령엔 엘리시아+초이스+럭셔리 즉, 반디시이 연합이 모여있었다.

위에서 대충 봐도 반디시는 최소 11팟은 넘었다.

하지만 일단 진입을 시도 계단에서 싸움을 시작한다. 5분정도는 치열한 싸움이었다.

계단 입구를 놓고 육탄전이 벌어졋다. 하지만 5분정도 싸웠을까 디시가 차츰 밀리더니

이네 밀려 사령을 포기하고 빠져나간다. 

반디시의 지리적 이점(넓은공간+인원보충이 쉬운 사령 포탈앞)+렉에 짜증이 난 디시는

더이상 찌르지 않고 얼음평원으로 이동한다. 얼음평원에서 다시 정비를 하고 반디시들에게

얼평에서 싸울것을 제안하지만 반디시는 이를 무시하고 지들끼리 계속 사령에서 죽치고 있었다.

그러다가 1시가 넘고 디시가 해산할까... 하는 분위기였는데 반디시가 콜드락에 집결했다는 소리가 들렸고

해산을 뒤로 미룬다. 그리고 이내 싸우는가 했는데, 반디시 연합은 디시가 제안한 곳(캠프 벙커 안되는곳)

에서 싸움을 하려하지 않고 캠프 벙커가 되는 위치에서 진을 치고 대기를 탄다.

이에 빡친 디시는 유도를 하면서 조금씩 찔러본다.그리고 이렇게 시간이 흘러가다가 

약 1시 50분경 이었을까 반디시 연합이 진을 풀고 대거 이동하여 디시를 공격한다. 

이때 길드 구성은 엘리시아+킹+럭셔리+초이스 였다.

싸움이 시작되고 피케이 알림과 함께 한명씩 쓰러져나갔다. 초반엔 엇비슷하게 흘러가는듯 했으나.

조금씩 시간이 지날수록 디시길드원들이 더 많이 쓰러지게 되고 디시의 패배로 종결나고 디시는 해산한다.

해산시간 약 2시 20분?  

-----------------------------

어제의 쟁은 확실히 디시쪽의 패배였다.

디시인들은 3.15때처럼 강한 단합을 보여주지 못했고, 단지 넴드때만 템먹으러 오는 템돼지들로 바껴있었다.

처음 쟁이 시작할 무렵 디시채널엔 이런말이 올라왔다. [넴드때는 13팟인데 왜 지금은 5팟인가요?]

실제로 어제 쟁 발생시 동접을 보면 처참하다.

에디슨 21명 사패 24명 패독 11명. 이에 반해 엘리시아 66명 킹 34명 초이스 15명 럭셔리는 기억이..;;

참고로 새벽에 네임드 나올때 디시는 보통 11팟이다... 어제 새벽 쟁할때는 5~6팟정도가 모여있었다.

이를 보면 디시가 얼마나 넴드에만 집착하는지 알 수 있고 또 얼마나 타락했는지 알 수 있다.

이에 반해 엘리시아의 정예를 중심으로 똘똘 뭉친 반디시는 패배의 그늘에서 벗어나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앞으로 쟁이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지만 디시의 단합이 예전같지 않다면 계속된 디시의 패배가 될것으로 보인다.

Lv33 라넹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