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분이 제게 폭군템 놓치지 않는 방법을 몸으로 느끼게 해주셨네요.
아이디부터 밝히죠 제 아이디는 아룬서버 50광전사 x무신x 입니다. 저에게 폭군템 놓치지 않는 방법을 알려주신 분은
50 창기사, 길드는 GrimReaper 의 원더걸즈님 이셨습니다.
내용인즉 이렇습니다. 미궁을 같이 갔더랬죠.
기대도 안했던 푹군탬이 나오더군요 직주팟이었는데 파장님이 올주로 달리셨습니다.
탬은 폭군탬하나 미궁대검하나 근데 대검은 다른클래스분이 드셨고 푹군은 파장님이 드시더군요
광고한 것이 직주팟이었으니 매너있게 다른 클래스분은 무사님께 대검을 드리더군요
팟원들은 저희보고 둘이 알아서 하라며 나가셨고,
파장님은 저보고 양보하시라며 직주팟을 올주팟으로 달리신건 생각치도 않고 먼저 '양보' 하라는 말을 꺼내시더군요.
기분이 나빠진 저는 그럼 차라리 템을 시세로 가르자 했는데 (욱했음)
쿨하신 파장님이 '그럴필요 없이 그냥 주사위 돌리죠.' 라며 대범한 제안을 하셨습니다.
결과는...

주사위를 굴려서 제가 이겼네요?!!
자~ 이제 폭군템은 제것이 되는 것인가요!! 두근 두근..
그런데.. 이님 갑자기 말을 바꾸시네요.. 주사위가 안나왔다고 계속 우기시네요..
그래서 스샷찍었다고 말씀 드렸죠.
그랬더니 메일로 보내달라 그러시더군요, 그래서 뭐 보내드렸죠 바로..

# 용량이 커서 글나온것만 짜집기 했음. 원본이 궁금하신분은 올려드림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그럼 폭군탬 안놓치는 방법 들어갑니다.
1) 주사위는 무조건 안보인다고 우긴다. 무조건 안나왔다고 우긴다.
2) 스샷찍었다고 하면 일단 메일로 보내달라고 우겨본다.
3) 설마했는데 진짜로 메일로 스샷이 온다. 이럴땐 무조건 그래픽이 깨져서 안보인다고 우긴다.
4) 그렇게 말하면 상대방은 인벤이나 홈피에 올릴테니 직접 확인해보시라고 하는데 이럴땐!! 길드를 탈퇴하고 파장을 살며시 넘겨주고 나가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거의 100프로 폭군탬은 여러분 것이 되는 거이지요.

길드 탈퇴하셧네요.. ^^;
지금까지의 글은 한치의 거짓도 없으며 탬은 푹군 중갑신발 이었습니다..
.... 제가 이글을 쓰게 된 이유는요 탬을 갖고 싶은데 못가진 것 때문이 아닙니다.
솔직히 양보 할 수 있는 것 이었죠. 하지만 처음부터 내가 할 양보를 상대가 양보 하라고 강요를 한데서 갑자기 울컥하더군요.
양보는 제가 하는 것 아닌가요?
자기가 먼거 주사위 던자지고 해놓구선 막상 돌리니 주사위가 아니라 말을 돌리고..
거기다 길드까지 다신분이 너무 개인만 생각하시는건 아닌지.. 머 어차피 길드는 버리셨네요...
너무 꼴뵈기 싫어 제 아이디까지 밝히면서 푸념 해봅니다.
낚시성 제목은 정말 죄송합니다. ^^;
* 이미 길드를 탈퇴하셨기에 길원이 아닌 분이니 해당 길드와 상관 없는 분이라 생각되어
굳이 길드명을 밝히게 됐지만, 혹 해당 길드에서 불쾌하시다면 정중히 사죄 드리고 길드명 모자이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