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엘리온] 전썹 최강헬창기 고스트프로토콜 봐라

나베이아
댓글: 10 개
조회: 2110
2012-04-29 10:24:28

너는 수련장에서 강화나 마저 해라ㅋㅋㅋㅋ

어디서 우리 길드 마크 달고 수련장에서 강화질인지는 모르겠다.

니 템 좋다고 자랑했었지? 근데 그때도 내 창기가 너보단 템 좋았어.

내가 켈상 정령, 사제로만 150판 가량 돈 사람이지만, 니 같은 창기사데리고 켈상 원힐 다닌게 내 사제의 자부심이다 사부심 만들어줘서 고맙다. 아마 사부심이 없었으면 정령사 먼저 키웠겠지.

둥파 달고도 다른 공팟가서 욕이나 개 처먹고 나한테 귓말온거 생각하면 치가 떨린다. "님 길드는 다 잘하시는 분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가봐요 ?" 우리 길드 마크 달고 다니면 우와 정령단이네, 역시 정령단이네 이런 소리 니 오기 전까지는 종종 들었다.

니 같은 대가리 빈 서른한살 말도 못하는 장애인이랑 놀아줘서 고맙다고 생각해라.

수련장에서 강화 마저하고, 공상 쿠마스 앞에서 샤워한다는게 서른한살의 사상이고 생각이냐. 엄마가 컴퓨터 끄라고 해서 인던 도중 컴퓨터 끄는것도 집에서 서른 한살의 위치인거냐.

유부녀 꼬셔서 더 스톰에서 쫓겨난 너 따위가 어디 말은 할 줄 안다고 키보드 털고 그러냐.

그리고 서른셋인가 서른하나였지싶은데 그 나이 먹고 더 이상 엄마한테 용돈타서 현질해서 수련장에서 강화하지는 말긴 바란다. 이제까지 강화한건 어쩔 수 없겠지. 나도 너보단 나이 어리지만 엄마가 주신 용돈으론 현질 안한다. 한심한놈아.

게임 못하면 그냥 죄송하다라고만 쳐도 솔직히 반정도는 용서 해 주거든. 근데 못한다고 하면 겸허히 받아들이고 어떻게 하면 지금보다 잘할까 잠깐이라도 생각은 해 봐라. 진짜 맨날 맞는거 계속 처맞으니 니랑 같이 가는 힐러 고생좀 생각 해 봐라.

너가 지적으로 딸리며 언어 구사력이 조금 딸린다는것은 톡으로 들어서 익히 잘 알고 있고 가엽게 여기지만 그 따위로 게임할꺼면 게임 접고 일이나 알아봐라. 너 같은 애는 일용직도 못할거라고 생각한다.

 

감히 니가 어디서 나한테 꼴통을 운운하며 그러는지는 모르겠는데 앞서 언급했듯이 니가 언어구사력에 문제가 있는 장애우라는 사실은 내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이해는 해 주겠다.

Lv72 나베이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