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룬의영광] 템교환을 우편 선지불 유도하는 유저..

아이콘 마치발렌타인
댓글: 35 개
조회: 2339
추천: 1
2013-01-25 11:47:03

심증만 있고 사기를 당했거나 자백한 일은 없다는 것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스샷을 찍어두고 글을 올릴지 말지 한참 고민했네요..심증이 제 개인적인 판단으론 너무 뻔하고 괘씸한 것도 있어서 올리기로 했습니다.

 

 

굳이 나 현질했소하고 광고 할 필요는 없지만.. 상대방 닉을 공개하면서 내 닉을 가리는 것은 아니다싶어서 같이 공개합니다.. 본캐로 키우게 될 현재로선 부캐입니다.

 

 

 

 

 

# 설표범과 백사자를 구입하는 거래글을 올렸더니 판매한다고 귓말이 왔습니다

설표범 구입할 게임머니는 창고에 보관중이었고 백사자 구입할 게임머니는 부족해서 결국 베이상담으로 게임머니 구입.

(원래 탈것은 욕심이 있지만 백사자를 팔 사람이 있을까 별 기대는 안했었고 장비때문에 현질 할 생각은 없었는데, 두마리 다 구입하시냐고 귓말왔고 제가 제시한 가격에 백사자 가격을 적당히 밀당하시고는 OK하시더군요. 제가 원하던 가격에 OK하신거라 베이상담해서 구입하기로 결정. 아무런 의심도 오해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 때까진..)

 

 

위 두장의 스샷은 베이상담 중에 혹시모를 일을 대비해서 찍었던 것인데..

아래에 첨부할 스샷에 혼동을 드릴까싶어 같이 올립니다

글 내용과 관련이 없는 머니판매자 아이디는 블라인드처리합니다.

 

 

 

 

(파티 대화는 게임머니 구입 후 섭스좀 주십사,,그런 내용이고 글과 무관합니다)

(붉은 네모박스 안의 글은 모두 씽고님의 글입니다)

이 때부터 사기꾼이 아닐까하는 의심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확신이 들기 시작한게 이 대목인데요..캐릭이 인던 안에 있으면 /살펴보기 명령어가 먹히지 않는걸로 알고 있어서 살펴보기를 해봤습니다. 아직 입던을 안 했더군요..

제가 샨드라입구로 가서 거래를 하겠다고 해도 거기에 대한 답은 없었고, 중간중간 마치 무슨 말을 할지 생각하는 것처럼 귓말이 즉답으로 안오고 시간을 끌었습니다.

 

결국 별다른 대화 없이 샨상 진행이 됐고..

 

 

 

 

 

 

스샷으론 티가 안 나겠지만 저 짧은 대화가 오가는 사이에 시간이 제법 흘렀습니다.

(실제로 샨상을 플레이 하신건지 어떤건진 모르겠지만 계속 샨상 입던중인 상태였음.)

시간이 제법 흐르고(나 인던중이다라는 적당한 시간) 나도 바로 쏴줄테니 우편을 요구.(인던중에 우편을 보낼 수가 있나요? 바로 쏴 주시겠다는데.) 저도 맞불놓고 먼저 보내실꺼냐고 되물었죠.

앞서 입던도 하지 않았을 때 거래를 할 시간적 혹은 상황적 여유가 없었고, 샨상 플레이중에 부캐를 잠깐 들어가서 그걸 꺼내왔다는데 그 시점에서도 거래를 할 여유가 없어서 굳이 또 우편을 요구하십니다. 물론 선우편을 요구하셨죠 처음부터.

본인은 나름 서버에서 유명하다고 스스로 말합니다. (전 복귀유저라 저분이 유명한지 무명인지는 모르겠네요;;)

 

아 이거 사기꾼 뻔한데..싶은 생각 들었지만 거래로 하자고 말은 해놓았습니다.

샨상 끝나길 기다리는 동안 44렙업을 해서 다른캐릭으로 베르크라마템 강화하고 다시 접속했더니 칸스트리아에 계시더군요.

 

이제 거래하자고 하면 어떻게 나올까 싶었는데,,(여기서 또 뭔가 대답을 생각하는 듯한 시간이 흐른 뒤에 답을 했습니다다) 다른분이 거액을 제시했다는군요..;

 

자폭시켜보려고 사기꾼으로 보이냔 말에 네라고 대답했더니 그 뒤로 귓말이 없네요.

 

 

 

 

저분의 스펙은 극옵멜디타쌍검12강 샨드라경갑 회당신발 장갑이 그.. 뭐더라 켈상갈 때 쓰는 장갑.

샨상 숙련.

 

캐릭터 스펙으로만 치자면 사기꾼 스펙은 아니죠..

제가 그냥 가정한 것입니다만, 캐릭을 버릴 요량으로(겜을 접던가 검투가 아닌 새캐릭/부캐 키운다거나) 묵직한거 한방 사기 칠 생각이었다. 혹은 몇번 칠 생각이었다. 혹은 몇번 째 시도중이었다.

 

혹은 오늘도 열심히 사기치는 중이었다... 이미 키우는 다른 캐릭이 있지만 장비를 맞춰줘야하니 샨상 앵벌이나 해야지 하고 접했더니 왠놈이 백사자를 사고 있길래 사기도치고 앵벌도 할 작정이었다.

 

 

 

 

글에 뉘앙스를 이인간 사기꾼이다. 라고 쓴 것은 맞지만 허위나 과장은 없습니다.

뉘앙스가 그런 것은 이미 제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이사람 사기꾼이다.니까요..

 

재차 말씀 드립니다. 제가 사기를 당했다거나 남에게 치는 것을 봤다거나 씽고님이 스스로 사기꾼이다 인정했다거나

그런 것은 전혀 없습니다.

 

이 글을 보는 님께서 스스로 적절히 필터링 하고 판단 하시길...

Lv30 마치발렌타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